`슈퍼맨` 송만세-이서준, 개구쟁이 콤비 크로스..앙증 국수먹방

  • 등록 2015-03-13 오전 8:08:33

    수정 2015-03-13 오전 8:08:33

[이데일리 e뉴스 우원애 기자] ‘마성의 삼둥이’ 대한-민국-만세와 ‘국민 쌍둥이’ 서언-서준이 재회했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69회에서는 ‘언제 이렇게 컸니?’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새 집으로 이사한 이휘재가 쌍둥이 서언-서준과 생일이 하루 차이 밖에 안 나는 삼둥이 대한-민국-만세를 집으로 초대해 생일축하 겸 집들이를 갖는다.

만세와 서준은 각자의 집에서 ‘장난꾸러기’를 담당하고 있는 만큼, 특유의 장난기를 바탕으로 찰떡궁합 케미를 발휘했다.

점심 식사를 위해 나란히 앉은 만세와 서준. 삼둥이 대표와 쌍둥이 대표가 함께하니 유쾌한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먼저 장난에 시동을 건 것은 꾸러기계의 신성 ‘이장꾸’ 서준이었다. 서준은 만세의 국수 그릇에서 면발을 집어 먹으며 관심을 끌었고, 이에 만세는 “만세꺼야!”라고 응수하며 옥신각신 국수 쟁탈전을 벌여 웃음을 자아냈다.

곧이어 만세와 서준은 언제 아옹다옹 했냐는 듯, 서로 챙겨주기에 여념 없는 반전 모습을 선보여 흐뭇한 미소를 선사했다. 만세는 서준에게 국수를 먹여주는 형의 면모를 선보였고, 서준 역시 자신의 국수를 만세의 그릇에 한 움큼(?) 덜어주는 등 나름 훈훈한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일순간 냉탕과 온탕을 넘나드는 개구쟁이 막내들의 ‘꾸러기 케미’에 주변 모두 웃음 폭탄을 터뜨렸다.

특히 이날 만세는 어딜 가나 “서주니!”를 찾으며 ‘서준엔젤’에 등극한 것으로 알려져, 만세와 서준의 콤비의 브로맨스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명콤비로 재 탄생한 만세와 서준의 소식에 누리꾼들은 “개구쟁이 둘이 만났으니 분명히 뭔가 통했을 듯! 생각만해도 깜찍~”, “만세, 서준 둘 다 최강 귀요미! 예뻐죽겠음!”, “둘이 성격이 비슷해서 더 잘 통하는 듯! 만세+서준 케미 기대됩니다!”, “오둥이 재회라니! 이건 진리! 완전 기대됩니다”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69회는 오는 15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