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나나, 블랙&화이트 시크 매력 선보여

  • 등록 2014-09-23 오전 9:48:38

    수정 2014-09-23 오전 9:48:38

나나 / 하퍼스바자(Bazaar)
[이데일리 e뉴스 우원애 기자]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스포티한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커밍스텝의 2014 F/W 시즌 콘셉트인 ’뮤직(MUSIC)‘을 바탕으로 진행됐으며, 최근 패션계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 중인 사진작가 안주영과 스타일리스트 김윤미 등의 스태프가 참여했다.

화보 속 나나는 스포티즘에서 영감을 받은 아우터들을 클래식하고 기본에 충실한 아이템들과 매치해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나나는 올 F/W 시즌을 대표할 미니멀한 디자인의 코트, 절제된 디테일의 스포티 재킷, 블랙&화이트가 믹스된 퍼 재킷 등을 선보였다. 패션 모델 출신인 만큼 스포티한 아이템을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해 고급스럽게 표현한 것이 돋보인다. 또한, 뮤직이란 콘셉트를 제품에 잘 녹여내며 대세 아이돌 스타의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나나는 늘씬한 몸매와 과감한 포즈로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평소 나나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와 프로패셔널한 에티튜드로 촬영장 분위기가 한껏 고조되었다고 전해진다.

커밍스텝 관계자는 “나나가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피곤한 내색 없이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며 “쿨하고 시크한 포즈를 통해 제품의 특징과 콘셉트를 잘 살려냈다”고 현장 분위기를 설명했다.

이에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나나, 역시 세계가 인정한 외모와 우월한 몸매를 지녔다“,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아우터를 보니 겨울이 기다려진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커밍스텝과 나나의 자유로운 감성이 담긴 패션 화보는 하퍼스 바자 10월호와 커밍스텝 공식 웹사이트(comingstep.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애프터스쿨 `나나` 화보 사진 더보기
☞ 한예슬, 패션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한예슬 뉴욕 화보 공개, 치명적인 `팜므파탈` 매력 발산
☞ 男 67% "여자친구와 `쇼핑` 즐거워"..반면 女는?
☞ 나이 들었다고 느끼는 순간 1위..30대 `하나 둘씩 결혼할 때`..40대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