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기록' 설인아 "함께 설렐 수 있어 기뻤다" 특별출연 소감

  • 등록 2020-10-27 오전 11:33:17

    수정 2020-10-27 오전 11:33:17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설인아가 ‘청춘기록’ 특별출연으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

설인아 청춘기록 캡처(사진=tvN)
설인아는 최근 인기리에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연출 안길호, 극본 하명희,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드래곤)에서 사혜준(박보검 분)의 전 여자친구 정지아 역으로 출연해 쿨하면서도 당당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별출연으로 뛰어난 활약을 펼쳤던 설인아는 소속사를 통해 “좋은 스토리, 청춘 그리고 앞으로 살아갈 나날들에 대한 메시지를 주는 청춘기록 덕분에 저 또한 많이 공감하고 한편으론 가슴도 아프고 함께 설렐 수 있어 기뻤다”면서 “지아는 15화에서 인사드리지만 마지막화까지 시청자 한 분 한 분 자신만의 가슴속에 고이 남도록 청춘기록을 아름답게 담아달라”며 진심이 가득 담긴 소감을 전했다.

설인아는 극 중 전 여자친구임에도 사혜준과 안정하(박소담 분)를 선의로 돕는 모습을 섬세하면서도 강단 있게 그려내며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비주얼, 발성, 연기력까지 다 갖춘 만큼 ‘정지아’라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더욱 실감나게 표현해냈다.

특히 설인아는 당당하고 쿨한 모습을 확고한 눈빛으로 표현해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특유의 또렷한 발음과 목소리로 지성미 가득한 정지아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정지아 역 설인아는 마지막까지도 성장과 진화를 거듭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15회 방송에서 정지아는 극에 흥미진진함을 더함은 물론 사혜준에게 가졌던 미련을 털어내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특별출연 그 이상의 활약을 보여준 설인아는 차기작으로 tvN 새 드라마 ‘철인왕후’ 출연을 확정 짓고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 ‘청춘기록’을 통해 깊은 인상을 남긴 설인아의 다음 발걸음에 기대와 관심이 집중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