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선물' 정겨운, 김유빈 납치사건 돕고 있었다 '충격'

  • 등록 2014-04-15 오전 9:27:04

    수정 2014-04-15 오전 9:27:04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정겨운이 김유빈 납치 사건에 관련이 있는 인물임이 드러났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14일’에서는 김수현(이보영 분)과 기동찬(조승우 분)이 과거 이수정 살인 사건과 한샛별(김유빈 분) 납치사건 범인에 대한 실마리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수현은 샛별이 가지고 있던 의문의 사진을 통해 기동호(정은표 분)가 이수정을 죽인 진범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에 동호를 찾아간 동찬은 형이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살인범이라고 거짓으로 자백한 사실을 알게 됐다.

이와 관련 수현과 동찬은 샛별을 납친한 사람이 이수정을 죽인 범인과 동일 인물임을 알게 됐다.

△ SBS ‘신의선물-14일’에서는 정겨운이 김유빈 남치 사건에 관련이 있는 인물임이 드러났다. [사진=해당 방송 캡처]
동찬은 수현과 본격적으로 사건을 수사하면서 현우진(정겨운 분)을 의심하기 시작했다. 차봉섭(강성진 분)의 도주를 도왔던 사람이 경찰 쪽 사람이라고 의심하면서 우진을 유력한 용의자로 본 것.

우진은 이들의 대화를 듣고 자신이 샛별을 납치한 범인을 도왔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 이어 그는 법무부장관인 아버지를 찾아가 드릴 말씀이 있다며 무릎을 꿇고 자신이 기영규(바로 분)에게 총을 쐈음을 이야기하고 이같은 사실을 범인이 알고 자신을 협박했다고 털어놨다.

그리고 우진은 “그때 그 일이 내 발목을 잡았고, 경찰이 해서는 안 될 일을 저질렀습니다. 죄송합니다 아버지. 이제 그만 이 악순환의 고리를 제가 끊겠습니다”라고 말하며 자리를 떴다.

방송 말미에는 샛별이의 유괴가 모두 정치적인 일이였음을 알게 된 수현이 김남준(강신일 분)의 손녀를 인질로 사로잡고 스테이크 칼로 위협을 가하며 당장 딸을 데려오라고 소리쳤다. 이에 앞으로 어떤 사건이 벌어질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15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4일 방송된 SBS ‘신의 선물-14일’은 전국기준 8.5%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 관련기사 ◀
☞ '신의선물' 정은표, 조승우 위해 살인죄 뒤집어 쓴 것 '진범 아니다'
☞ `신의선물` 이보영, 김태우 향한 싸늘한 눈빛 `소름`
☞ '신의 선물' 조승우 아닌 '정겨운'이 바로 총상 입혔다..'충격'
☞ `신의 선물` 이보영의 캐주얼룩, `트렌치 코트` 하나면 완성!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처참한 사고 현장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