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대세' 이진혁, '한끼줍쇼' 도전 성공…강호동 "15년 전 이승기 보는 듯"

  • 등록 2019-11-28 오전 8:56:23

    수정 2019-11-28 오전 8:56:23

27일 밤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 가수 이진혁이 강호동과 함께 한 끼 도전에 성공했다. (사진=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예능 대세’ 이진혁이 JTBC ‘한끼줍쇼’에서 파이팅 넘치는 모습으로 한 끼 도전에 성공했다.

27일 밤 방송된 ‘한끼줍쇼’에서는 밥동무로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인 배우 함소원과 ‘예능대세’ 가수 이진혁이 출연했다. 이들은 강호동, 이경규와 함께 경기 화성 동탄2신도시를 찾았다.

이날 출연진들은 강호동·이진혁, 이경규·함소원 팀으로 나눠 한 끼 얻어먹기에 나섰다.

강호동은 이진혁을 보며 “요즘 포털 사이트 연예면에 들어가면 80%는 진혁이 기사다. 가만히 있으면 가만히 있다고 기사가 나올 거다”, “이진혁이 멘트에서 안 지려고 한다. 개인적으로는 15년 전 이승기를 보는 느낌”이라고 칭찬했다.

이날 강호동과 이진혁은 여러 차례 고전 끝에 아기 냄새 가득한 결혼 3년차 젊은 부부의 집에서 한 끼 도전에 성공했다. 이진혁은 자연스럽게 아기를 안아 들고 방긋 방긋 웃게 했다. 강호동 역시 처음엔 겁을 먹었지만 아기 안기에 성공했다. 하지만 아기는 금세 울음을 터뜨려 재빨리 강호동과 이진혁이 밥상으로 눈을 돌려야 했다.

이날 저녁 식단은 가지밥과 어묵탕이었다. 매운 음식을 좋아한다는 이진혁은 밥 한 공기를 더 떠서 먹을 정도로 맛있게 식사를 즐겼다.

아기 유안이 엄마는 방사선사 일을 하다가 지금 육아 휴직 중이라고 했다. 이에 이진혁은 “저도 CT MRI를 많이 찍어봤다. 심장 수술을 했다. 유안이처럼 태어나자마자 바로 수술을 해서 몰랐다. 가슴에 상처는 사람들 누구나 있는 줄 알았다. 초등학교 4학년 때 친구의 평평한 가슴을 처음 보고 놀랐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아기가 잠든 동안 이진혁과 강호동은 둘 만의 토크를 시작했다. 이진혁은 ‘서장훈 대 강호동’이란 기습 질문에 자신있게 ‘강호동’을 택해 그를 기쁘게 했다. 또 강호동의 눈을 보며 “의외로 속눈썹이 참 길다”고 칭찬을 보내는 등 제대로 ‘강라인’을 타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