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잭슨, '명품 브랜드가 사랑한 아이돌' 투표 1위

  • 등록 2021-04-20 오전 10:00:57

    수정 2021-04-20 오전 10:00:57

(사진제공=스타플레이)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GOT7 잭슨이 ‘명품 브랜드가 사랑한 아이돌’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글로벌스타 팬덤 앱 ‘스타플레이’는 이달 1~15일 2주간 ‘명품 브랜드가 사랑한 아이돌’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브랜드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앰배서더’부터 브랜드에 영감을 주는 ‘뮤즈’까지 명품 브랜드의 사랑을 받는 수많은 글로벌 스타들 가운데 보이그룹 갓세븐의 잭슨이 62.47%의 압도적인 득표율을 기록하며 ‘명품 브랜드가 사랑한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럭셔리한 외모와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 탄탄한 글로벌 팬덤을 가진 잭슨은 아르마니(Armani) 향수, 펜디(Fendi), 까르띠에(Cartier) 등 유수의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부터 러브콜을 받아오며 폭넓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잭슨은 지난 2년간 펜디(Fendi)의 광고모델이자 이미지 아이콘으로 활약했으며 직접 펜디의 디자인에 참여한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하는 등 감각적인 디자이너로서의 면모도 발휘했다.

잭슨은 또한 워치 & 주얼리 메종 까르띠에의 아이코닉 워치인 파샤 드 까르띠에를 대표하는 5인의 글로벌 앰버서더 크루로 선정되기도 했다. 까르띠에의 팔찌 저스트앵끌루 (JUSTE UN CLOU)의 ‘friend of maison’으로 발탁되기도 했던 잭슨은 이제 파샤 커뮤니티의 일원으로서 세계적인 셀레브리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까르띠에의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감성을 알리는데 일조하고 있다. 이처럼 잭슨은 다양한 명품 브랜드와의 인연을 통해 ‘인간 명품’이라는 수식어가 누구보다도 잘 어울림을 실감케 하고 있다.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잭슨은 자신의 본업인 음악에서도 맹활약하며 수준급 랩 실력과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완성형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다. 잭슨은 2019년에 발매된 솔로 앨범 ‘MIRRORS(미러스)’로 빌보드의 메인 차트 ‘빌보드 200’ 32위에 진입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적을 거두며 음악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잭슨은 지난달 발표된 가수 비의 미니앨범 속 수록곡 ‘MAGNETIC (Feat. Jackson Wang)’에 피처링과 작사·작곡·편곡, 그리고 뮤직비디오 연출과 출연까지 다방면으로 참여하며 다재다능함을 보여줬다.

이외에도 잭슨은 최근 인도네시아 출신 가수 아프간(Afgan)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곡 ‘M.I.A’로 글로벌 팬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으며 현재까지 뮤직비디오 조회 수 900만 회를 돌파한 싱글 ‘LMLY’로는 높은 관심을 받으며 글로벌 스타다운 행보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 투표에서 잭슨에 이어 최근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지방시(Givency)의 글로벌 엠버서더로 선정된 그룹 에스파의 카리나가 2위를 차지했다. 그 뒤를 이어 강다니엘과 블랙핑크의 리사가 각각 3, 4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스타플레이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최고의 아이돌 래퍼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 중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