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 김새론 배드걸 변신 '파격'

  • 등록 2014-04-15 오전 9:29:13

    수정 2014-04-15 오전 9:29:13

블락비, 김새론. 그룹 블락비가 신곡 ‘잭팟(JACKPOT)’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잭팟’ 뮤직비디오에는 아역배우 김새론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사진-블락비가 ‘잭팟(JACKPOT)’ 뮤직비디오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블락비가 신곡 ‘잭팟(JACKPOT)’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블락비는 15일 공식 유튜브와 트위터 등 SNS 채널을 통해 신곡 ‘잭팟’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특히 블락비의 ‘잭팟’에는 아역배우 김새론의 출연이 알려지며 공개 전부터 관심이 집중됐다.

김새론의 출연으로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연출력에 힘을 더한 블락비의 ‘잭팟’ 뮤직비디오는 현대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연상시키는듯한 스토리 역시 돋보인다. 뮤직비디오는 어수룩하고 나약한 소녀가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했던 ‘블락비 월드’라는 세계를 접하며 점점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Bad Girl(배드 걸)’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담았다. 특히 김새론의 탁월한 연기력과 더불어 화려한 영상미로 시선을 끈다.

그룹 블락비가 신곡 ‘잭팟(JACKPOT)’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진-블락비가 ‘잭팟(JACKPOT)’ 뮤직비디오
또한 장면마다 다른 블락비 멤버들의 헤어 스타일링과 의상도 눈에 띈다. 지난 ‘베리 굿(VERY GOOD)’에서 강렬한 ‘레드’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P.O(피오)는 이번에도 역시 레드만큼이나 독특하고 강렬한 ‘퍼플’ 컬러를 선택해 보랏빛 눈썹까지 매치, 독특한 스타일을 연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리더 지코는 블론드, 핑크, 골드 등 뮤직비디오 내에서 가장 많은 헤어 변신을 선보였고 모든 장면에서 각기 다른 스타일을 연출해내기 위해 촬영 내내 수도 없이 머리를 감았다는 후문.

‘일렉트로 스윙’ 장르의 블락비의 신곡 ‘잭팟’은 오는 17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 오프라인 음반매장을 통해 음원-음반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신곡 컴백 활동에 나선다.

한편 블락비는 지난 4월 10일, 엠넷의 생방송 리얼리티쇼 ‘블락비의 개판5분전’에 출연 중이다. 오는 5월 17~18일 서울과 23~24일 부산에서 국내 첫 단독콘서트 ‘2014 블록버스터 (2014 Blockbuster)’를 개최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블락비 `닐리리맘보` 컴백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포토] '엠카운트다운' 블락비, 이번 무대도 '베리 굿'
☞ '안녕하세요' 그룹 '소녀시절' 꿈꾸는 아내, 현아급 몸매+외모
☞ 김경진 열애, 여친 양해림 누구? MBC 공채 '통통 깜찍 외모'
☞ '도박 혐의' 양세형, '코빅'서 사과 후 퇴장 '복귀 임박?'
☞ 장동건-현빈 포착, 최근 술자리? '톱스타 다모였네~'
☞ 현아, 포미닛 술자리 공개 '청순 민낯' 눈길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