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마말레이드' 연애세포 깨운 설현의 고백 '심장 어택'

  • 등록 2015-05-23 오전 10:06:53

    수정 2015-05-23 오전 10:06:53

KBS2 ‘오렌지 마말레이드’(사진=화면캡처)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KBS2 금요 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극본 문소산, 연출 이형민·최성범, 제작 (유)어송포유문전사 · KBS N · ZEN 프로덕션)가 시청자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들고 있다.

22일 방송된 ‘오렌지 마말레이드’ 3회에서는 정재민(여진구 분)에게 점차 마음을 열어가는 백마리(설현 분)가 수줍은 고백으로 설렘을 증폭시켰다. 인간들에 의해 억압받으며 사회적 약자로 여겨지는 뱀파이어들, 그중 인간들을 절대 믿지 않는 청순 뱀파이어 소녀 설현과 뱀파이어를 증오하는 소년 여진구의 운명적 이끌림은 애틋함을 자아냈다. 10대 특유의 솔직하면서도 순수함이 엿보이는 대사와 서정적인 영상미, OST 등이 적재적소에 가미돼 매력을 더했다.

풋풋했던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러브스토리로 연애세포를 깨우는가 하면 각각의 등장인물들이 지닌 현실적인 고민들도 자연스럽게 담아내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마리는 공부도 잘하고 언제나 주목받는 재민에게 “불필요한 관심에 주눅 들어 눈치 보는 사람도 있다”며 그동안 그를 피했던 이유를 밝혔다. 또 “다르다는 이유로 더 이상 밀쳐내지 않고 오렌지 껍질처럼 쓸모없다고 외면 받아 왔던 것들에도 자리를 내주고…”라는 말을 통해 그녀가 지은 밴드부의 이름 ‘오렌지 마말레이드’에 담긴 의미를 전해 진한 여운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언제나 당당한 모습을 보이던 재민이 엄마에 대한 반항심으로 인해 음악을 그만둘 수밖에 없었던 과거도 밝혀져 앞으로 변화할 그의 모습에 관심을 집중케 했다.

시청자들은 “‘오렌지 마말레이드’ 보니깐, 첫사랑 생각나더라”, “마음이 깨끗해지는 느낌. 이것이 오말효과인가?”, “대사가 통통 튀고 귀엽다. 이 드라마만의 매력인 듯”, “설현, 감정몰입 제대로임” 등의 감상평을 올렸다.

▶ 관련기사 ◀
☞ '프로듀사' 김수현, '심쿵 유발자' 등극…시청률 10.2%
☞ 안다-더 콰이엇 콜래보 "빌보드 빙의" 호평 일색
☞ 샤이니 "특이함(Odd)은 우리 모습 그 자체" (인터뷰)
☞ 김채연, 이종혁 첫사랑 역 '여왕의 꽃' 투입…시청률 기폭제 '특명'
☞ 엔플라잉, 연주하며 랩하는 밴드 '기가 막혀'…"독보적 신인 될 것"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 '내려오세요!'
  • 행복한 강인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