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니버스' 장성규, 아내·두 아들 최초 공개…입으로 하는 K-육아

  • 등록 2020-09-24 오전 9:06:25

    수정 2020-09-24 오전 9:06:25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입으로 하는 ‘K-육아’로 ‘육아 미루마’에 등극했다.

JTBC 멀티플랫폼 콘텐트 ‘장성규니버스’(사진=캡처)
지난 16일 첫 공개된 JTBC 멀티플랫폼 콘텐트 ‘장성규니버스’(연출 윤여준)에서는 그간 방송계의 숱한 제안에도 가족 공개를 거절해왔던 장성규가 최초로 아내, 두 아들과 함께 출연해 화제가 됐다. 이어 또 한 번의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는 두 번째 에피소드가 23일 공개돼 열띤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

가족 소개로 포문을 열었던 첫 번째 에피소드에 이어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 역시 장성규(Kyu)식 일명 K-육아가 펼쳐졌다. 자신있게 육아에 참여한 장성규는 둘째 아들이자 갓난쟁이인 예준이의 기저귀를 힘겹게 갈아주고 금세 체력이 방전돼 웃음을 자아냈다. 계속해서 배고픈 예준이를 위해 분유 타기에 나선 장성규는 젖병을 칵테일 제조하듯이 섞어 아내를 기함케 했다.

그러나 아빠 장성규가 탄 분유가 영 성에 차지 않는 듯 예준이가 온 몸으로 분유를 거부해 짠내를 더했다. 아내의 조언에 따라 다시 한 번 분유 먹이기에 도전했으나 이마저도 여의치 않자 장성규는 자연스럽게 아내에게 “해볼래?”라며 K-육아 스킬 ‘미루마’를 시전, 폭소를 불러 모았다.

예준이 돌보기를 아내에게 토스한 장성규는 첫째 하준이 케어에 돌입했다. 그는 아들이 좋아하는 동네 누나인 나경이와 자전거를 타고 싶다고 하자 두 말 않고 밖으로 향했다. 장성규는 “나경이랑 있으면 하준이가 즐거워한다. 내가 할 일이 없다”며 검은 속셈을 드러낸 한편 이번에는 나경이에게 ‘미루마‘ 스킬을 썼다.

집으로 돌아온 장성규는 아들들과 함께 한 하루에 뿌듯함을 내 비추며 셋째에 대한 은근한 욕심을 드러냈다. 그러자 아내는 “섯째는 다른 여자에게 가서 낳아라”라며 독하게(?) 응수, 장성규 못지않은 입담의 소유자임을 제대로 실감케 했다.

이처럼 ‘장성규니버스’는 이제껏 보지 못한 장성규의 색다른 면모를 만나볼 수 있어 신선한 재미를 선사 중이다. 여기에 각자 캐릭터가 뚜렷한 장성규 가족들이 함께 하면서 그 즐거움 역시 높아지고 있다.

한편, 다음 주에는 또 어떤 흥미진진한 장성규 일가의 에피소드가 찾아올지 기대감을 더하는 ‘장성규니버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