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I.O.I' 최유정, 신예 아스트로 뮤비 '극비 촬영'

  • 등록 2016-06-15 오전 8:55:52

    수정 2016-06-15 오전 8:58:09

최유정(사진=Mnet ‘프로듀스101’)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멤버 최유정이 신예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뮤직비디오를 극비리에 촬영했다.

최유정은 지난 13일 경기도 남양주 모처에서 아스트로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에 참여했다. 아이오아이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멤버 한명 한명의 행보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만큼 이번 촬영은 전날까지 최소한의 인원에게만 알린 채 비공개로 극비리에 진행됐다.

최유정은 아스트로와 같은 판타지오뮤직 소속으로 아스트로의 뮤직비디오에 여자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최유정의 지원사격인 셈이다. 한 관계자는 “최유정과 아스트로는 연습생 시절부터 함께 가수의 꿈을 키워온 사이여서 촬영 내내 서로를 향한 든든한 응원이 돋보였다”고 설명했다.

아이오아이에서 형성된 최유정의 인기는 아스트로와 만나 충분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관측된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아스트로의 타이틀곡 콘셉트와 최유정의 매력이 어떤 조화를 이루어낼지 주목된다.

아스트로는 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로 구성된 보이그룹이다. 지난 2월 첫 번째 미니앨범 ‘스프링 업(Spring Up)’으로 데뷔했다. ‘청량돌’, ‘비글미’로 대중의 관심을 끌어왔다.

최유정은 지난 4월에 종방한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에 출연해 귀여운 외모와 넘치는 끼로 크게 주목 받았다. 현재 아이오아이 유닛 활동을 준비 중에 있다.

▶ 관련기사 ◀
☞ [릴레이 인터뷰]①한리나PD “‘겟잇뷰티’ 10년, 시청자 신뢰 덕분”
☞ [릴레이 인터뷰]②‘겟잇뷰티’ 한리나PD “무조건 광고라는 편견, 억울하다”
☞ [릴레이 인터뷰]③‘겟잇뷰티’ 한리나PD “MC이하늬, 말 그대로 걸크러시”
☞ 유연석, 18일 日서 첫 해외 단독 팬미팅
☞ 경찰 “박유천 성폭행 주장 A씨, 고소 취하”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