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유재석, 날 조용히 시키는 유일한 사람”

  • 등록 2020-10-09 오후 2:04:43

    수정 2020-10-09 오후 2:04:43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예능 대세’ 가수 제시가 방송인 유재석과의 일화를 풀었다.

가수 제시 (사진=JTBC ‘아는 형님’)
오는 10일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가수 임창정, 가수 ‘캡사이신’으로 변신한 신봉선, 래퍼 제시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자타공인 예능꾼인 세 사람이 더욱 강렬해진 콘셉트와 함께 놀라운 예능감을 전한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제시는 국민 MC 유재석과의 일화를 풀며 눈길을 모았다. 바로 유재석이 제시를 조용히 시키는 방법을 찾았다는 것.

제시는 유재석을 따라 하며 “나를 대한민국에서 처음으로 조용히 시킨 사람이다”라고 밝혔다.

녹화 중 제시는 ‘아는 형님’ 급훈인 ‘재석이가 보고 있다’를 바라보며 “도대체 왜 유재석이 여기에 있냐”라고 화들짝 놀라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제시는 유재석과 함께하고 있는 ‘환불원정대’에 대해 설명하며, 남다른 본인의 환불 스타일을 설명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제시는 2교시 ‘아형 장학 퀴즈’에서도 형님들, 가요계 선배인 임창정과 티격태격 꿀 케미를 선보였다.

캡사이신으로 변신한 신봉선 역시 “내 머리에 제시가 들어와서 헤집고 다닌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제시의 에너지를 인정했다는 후문이다.

예능 대세 제시가 풀어놓은 유재석과의 일화는 오는 10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시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통해 이효리, 엄정화, 화사와 함께 그룹 환불원정대 출격을 앞두고 있다. 최근 ‘놀면 뭐하니?’ 측은 신곡 녹음에 열중한 환불원정대 멤버들의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환불원정대의 신곡 ‘DON’T TOUCH ME‘는 오는 10일 발매될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