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대만 팬미팅서 '나의 소녀시대' 재연

  • 등록 2016-06-26 오후 1:39:11

    수정 2016-06-26 오후 1:39:11

블로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배우 송중기가 대만 팬미팅을 성료했다.

송중기는 지난 25일 대만 국립 대학교 체육관에서 4000여명의 팬들과 함께했다.

“4년 만에 다시 대만에서 여러분들과 만나게 되었다. 공항에서부터 환한 웃음으로 맞아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한 송중기는, 팬들의 궁금증에 대해 답하는 코너에서는 “평소 깨끗하다기 보다는 좀 지저분한 편”이라는 솔직한 대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밖에도 “유치원 다닐 때에는 정말 아무도 못 말리는 말썽꾸러기였다” “요리를 잘 못하는 편이고, 제가 만든 요리에는 친구들이 손을 대지 않더라” 등 재치 있는 답변으로 웃음을 안겼다.

특히 송중기는 중국어권 인기 영화 ‘나의 소녀시대’ 속 한 장면을 재연했다. 극중 남자 주인공의 패션을 한 채 롤러스케이트를 신고 등장해 큰 박수를 받았다. 영화 OST인 ‘작은행운’을 직접 부르기도 했다.

송중기는 “돌이켜보면 저에게는 과분하고, 아직도 믿기지 않는 순간들이 많다. 제가 정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라고 느꼈고, 여러분들께 받은 사랑을 어떻게 돌려 드려야하는지 고민도 많이 하게 된 시간이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날 팬미팅에는 가수 ‘거미’가 깜짝 손님으로 등장, ‘태양의 후예’의 O.S.T 인 ‘You‘re my everything“를 불렀다. 배우 증지위도 영상편지를 통해 “송중기 배우는 정말 겸손하고 모범적인 사람이라는 말을 많이 들었다. 또 중기씨가 저의 팬이라는 얘기 들었다. 하지만 사실은 제가 더 중기씨의 팬이다. ’태양의 후예’ 에서의 연기가 너무 좋았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같이 일을 하고 싶고 꼭 만나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송중기는 지난 4월 종영한 KBS2 ‘태양의 후예’로 아시아가 사랑하는 한류스타로 거듭났다.

블로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