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투하트' OST, 오늘(30일) 정오 최초 공개.."희소식"

  • 등록 2015-01-30 오전 10:31:56

    수정 2015-01-30 오전 10:31:56

하트투하트 OST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케이블채널 tvN 금토 미니시리즈 ‘하트투하트’가 30일 정오 OST를 최초 공개한다.

이번 OST에는 ‘하트투하트’ 속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감성을 한껏 자극했던 명곡들이 다수 수록돼 있다. 특히 매주 방송이 끝나면 ‘하트투하트’ 공식 게시판을 통해 드라마 삽입곡에 대한 문의가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라, 이번 OST 발매를 기다려온 시청자들에게 반가운 소식.

로우엔드 프로젝트가 선보이는 ‘지금은 겨울이지만 곧 봄이 올 것 같아’는 대인기피성 안면홍조증을 지닌 여주인공 차홍도의 마음을 대변하는 곡으로, 자신의 병을 치료하고 사랑을 꿈꾸는 그녀의 내면을 표현하고 있다. 티어라이너의 ‘머무는 나와 가는 너의 거리’는 밝고 경쾌하면서도 어딘가 슬픔이 배어있는 듯한 느낌이 매력적인 곡으로, 드라마 속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Love Lies’ 역시 티어라이너의 곡으로 짙은이 피처링을 맡아 감성적인 멜로디를 선사,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최고로 끌어올리고 있다. 이외에도 김종서의 시원한 목소리가 인상적인 오프닝 타이틀 ‘홍도야 우지마라’를 비롯해 드라마 곳곳에 등장했던 반가운 음악들이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

‘하트투하트’는 ‘주목 받아야 사는’ 정신과 의사 ‘고이석’과 ‘주목 받으면 죽는’ 대인기피성 안면홍조를 지닌 여자 ‘차홍도’의 멘탈 치유 로맨스 드라마. 치료를 빙자한 만남으로 차홍도와 고이석 각자의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과정을 담는다. 인기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의 이윤정 감독이 tvN에서 선보이는 첫 작품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는 중. 독특한 캐릭터와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최고 시청률 2.7%를 기록하며 순항중이다.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성시경 "엄정화가 노래방에서 `초대` 불러줘".. `나홀로 연애중`
☞ 차예련, 中영화 첫 촬영사진 공개..'청순+순수' 교복 자태
☞ 강소라·서강준, 굽네치킨 모델 발탁.."2030대 판매 돌풍 기대"
☞ '슈퍼맨' 추사랑X삼둥이, 송도서 '특급 재회'..유도복식조 변신
☞ '블러드' 안재현X구혜선, 첫만남 어땠나..'안구커플 탄생 예고'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난 이제 소녀가 아니에요'
  • 아슬아슬 의상
  • 깜짝 놀란 눈
  • "내가 몸짱"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