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잘생김 발언.. 그건 소신이 아니라 사실"

  • 등록 2017-01-16 오전 9:41:48

    수정 2017-01-16 오전 9:41:48

정우성. 사진=하이컷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정우성의 화보가 공개됐다.

정우성은 오는 19일 발간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정우성은 화보 촬영 뒤 가진 인터뷰에서 한재림 감독의 영화 ’더 킹‘ 출연 소감과 근황을 전했다.

정우성은 영화 ’더 킹‘을 선택한 배경과 의미에 대해 “배우 생활한 지 25년 가까이 됐는데 어떤 영화를 찍어야 할까, 우리 사회가 당면한 문제 제기를 하는 영화의 필요성을 느낀다. 우리가 해야 하는 이야기를 하는 건 당연한 것”이라며 “결국 이 영화가 던지는 메시지는 ’삐뚤어진 권력을 무너뜨리자, 우리 스스로의 힘으로‘”라고 설명했다.

지난해 ‘아수라’ ‘나를 잊지 말아요’에 출연한 정우성은 1월 18일 개봉하는 ’더 킹‘에 이어, 양우석 감독의 ’강철비‘ 출연도 결정했다. 쉴 틈 없이 작품 활동을 하는 것에 대해 “20대 때는 너무 뭘 몰라서 고지식했다. 촬영 들어가면 ’난 이것만 할 거야‘ 하고는 다른 시나리오는 안 봤다. 그러다 보니 1년에 한 편, 어떨 땐 2년에 한 편을 했다. 어느 순간 뒤를 돌아보니까 ’젊었을 때 뭘 그렇게 가렸냐‘ 이런 생각이 들더라. 그냥 아무거나 열심히 좀 하지. 그랬으면 지금보다는 조금 더 경험 많고, 다른 시각을 가진 정우성이 되지 않았을까. 너무 한 편, 한 편 고지식하게 하지 말고 활발하게 했을 때, 10년 후에 내가 나를 돌아보면서 후회하지 않겠구나 싶었다”고 말했다.

또 최근 들어 예능 프로그램과 공식석상에서 자신의 잘생김에 대한 소신 발언을 적극적으로 한 것에 대해서는 “그건 소신이 아니라 사실이다. 하늘은 하늘, 바람은 바람, 정우성은 잘생김. 태고의 사물이 다 각자 본모습과 특성이 있듯이 그건 소신이라곤 할 수 없는 것”이라고 말해 주변의 폭소를 유발했다.

정우성의 화보는 1월 19일 발간되는 ‘하이컷’ 190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배우 정우성, 패션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포토]'돌체 앤 가바나' 패션쇼, 걸크러시 매력
☞ 2017 가을-겨울 '돌체 앤 가바나' 패션쇼 개최
☞ [포토]'돌체 앤 가바나' 패션쇼, '강렬'
☞ [포토]'돌체 앤 가바나' 패션쇼, '당당한 워킹'
☞ [포토]'돌체 앤 가바나' 패션쇼, 코트 휘날리며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