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뻐꾸기 둥지' 이채영, 비하인드 컷 '섹시녀? 귀요미 대변신'

  • 등록 2014-07-25 오전 10:55:21

    수정 2014-07-25 오전 10:55:21

이채영. ‘뻐꾸기 둥지’ 이채영이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사진-주식회사 뻐꾸기둥지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뻐꾸기 둥지’ 이채영이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뻐꾸기 둥지’에서 복수의 화신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채영(이화영 역)의 발랄함을 엿볼 수 있는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드라마 속에서 복수를 위해 팜므파탈로 변신해 거침없는 행보를 보이고 있는 이채영이 카메라 밖에서는 친근하고 솔직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채영은 얼굴 가득 미소를 띠고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 극 중 날 선 대립을 펼치고 있는 장서희(백연희 분)와도 실제로는 친언니와 동생처럼 친밀함을 자랑하고 있다.

이채영은 카메라가 켜지면 완벽한 복수의 화신으로 변신해 독기 오른 열연을 펼치다가도 카메라가 꺼지면 여지없이 애교본능을 발휘하며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하고 있다.

드라마 속 섹시하고 육감적인 매력과는 180도 다른 솔직하고 털털한 이채영의 매력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하고 있다.

극 중 복수를 위해 장서희를 벼랑 끝으로 내몰며 안방극장 새로운 악녀로 떠오르고 있는 이채영은 진우(정지훈 분)를 빼앗기 위해 더욱 파격적인 행동들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뻐꾸기 둥지‘는 오빠를 죽음으로 내몰았던 여자의 대리모가 되어 처절한 복수를 꿈꾸는 한 여인과 자신의 인생과 아이를 지키기 위해 분투하는 또 한 여인의 갈등을 그린 복수극으로 매주 월요일~금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배우 정유미, 패션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딸에 "이 XX야.. 네가 나한테?" 폭언 공개
☞ '쇼미더머니3' 양동근, 화끈한 '단발머리' 무대 '반응 폭발'
☞ [포토] 정유미, 백리스 드레스 '늘씬 뒤태 과시'
☞ [포토] 정유미 '청초한 여신 자태'
☞ 정유미, 패션 화보 '러블리 매력 발산'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