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발표' 이석훈 "여친, 어머니 간호 도와준 고마운 사람"(전문)

  • 등록 2015-01-30 오전 10:50:46

    수정 2015-01-30 오전 10:51:57

그룹 SG워너비 이석훈.
[이데일리 스타in 양승준 기자]그룹 SG워너비 멤버 이석훈(31)이 4년째 만난 연인과 약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이석훈은 “올해 결혼할 계획”이란 깜짝 발표도 했다.

이석훈은 30일 자신의 인터넷 팬카페에 ‘안녕하세요. 석훈입니다’란 제목의 글을 올려 “올해로 만난 지 4년째 되는 사람이 있다”며 “올해 안으로 결혼식을 올리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석훈은 연인에 대해 “군 생활 동안 제 빈자리를 대신해 어머니의 간호를 도와준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어머니 하늘로 가시는 길도 함께 지켰으며, 힘들고 어려울 때마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나를 잡아준 고마운 사람”이라는 설명이다. 이석훈은 “동반자로서 함께하고 싶은 마음에 군 생활 이후 약혼을 했다”는 사실도 털어놨다.

이석훈은 “인제야 팬 여러분에게 말씀드리게 돼 무척 미안한 마음”이라며 “연예인, 가수이기 때문에 주변의 시선이 항상 조심스러웠다”고 양해를 바랐다.

다음은 이석훈이 팬 카페에 올린 글 전문이다.

사랑하는 팬 여러분에게.

오늘은 정말 특별한 날이 될 것 같습니다. 제 마음 속 이야기를 조심스럽게 꺼내려고 하는데요. 지난번 팬들과의 여행에서 말씀 드렸던 대로 활동 전 가장 먼저 우리 팬들에게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결정하기 쉽지 않았지만 그 누구보다 저를 믿고 의지하는 팬 여러분들에게 솔직하게 있는 그대로의 제 모습을, 가장 먼저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올해로 만난 지 4년째 되는 사랑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군 생활 동안 제 빈자리를 대신하여 어머니의 간호를 도와주었고, 어머니 하늘로 가시는 길도 함께 지켰으며, 힘들고 어려울 때마다 한결 같은 마음으로 저를 잡아준 고마운 사람입니다.

동반자로서 함께하고 싶은 마음에 군 생활 이후 약혼을 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안으로 결혼식을 올리려고 합니다.

이제 서야 팬 여러분에게 말씀 드리게 되어 무척 미안한 마음입니다. 연예인, 가수기 때문에 주변의 시선이 항상 조심스러웠습니다. 그로 인해 이 사실을 언제 말씀 드리면 좋을지 많이 고민하다가 이제 서야 고백을 하게 됐습니다.

오늘 떨리는 마음으로 장문의 글을 남겼는데요. 저와 오랜 시간 함께 한 팬 여러분들에게 가장 먼저 축하 받고 싶었습니다.

더 좋은 음악으로, 더 좋은 사람으로, 또 SG워너비라는 이름으로 여러분들 앞에 서겠습니다. 조만간 더 좋은 소식 들려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관련기사 ◀
☞ 코코엔터 주주 "객관적 내용 준비" 김준호에 반격 나서나
☞ '만재도' 손호준 vs '정글' 손호준..위기는 기회다
☞ 조통달·조관우 '불후' 출격!…방송 최초 듀엣
☞ '슈퍼맨' 추사랑X삼둥이, 송도서 '특급 재회'..유도복식조 변신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