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김민준, 동네 바보형 변신.. 얼굴에 검은 콧물이?

  • 등록 2015-04-18 오후 3:19:57

    수정 2015-04-18 오후 3:19:57

[이데일리 e뉴스 우원애 기자] ‘1박 2일’에 모델포스를 풍기며 찾아온 김민준이 ‘동네 바보형’으로 완벽 변신했다.

오는 1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우리의 전통주에 걸맞은 최고의 주안상을 찾아서 전국으로 떠난 ‘최고의 주안상’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복불복에 참여하고 있는 김민준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김민준은 마치 동네 바보형처럼 바다 앞에 쪼그려 앉아 혼신의 힘을 다해 자장면 먹방을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는 김종민이 건네는 자장면에 시선을 고정하고 혀를 있는 힘껏 내밀어 자장면을 먹으려 고군분투 하고 있는데, 그 모습이 너무도 처절해 보여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는 저녁 복불복에 참여하고 있는 김민준의 모습으로, 김종민과 김민준은 주체할 수 없는 길이의 기다란 젓가락으로 서로 자장면을 먹여줘야 하는 ‘우정의 자장면 먹기’ 게임을 펼치게 됐다.

그런 가운데 모델포스를 풍기던 김민준은 게임에 들어가자 모든 것을 내려놓은 듯 오직 승리를 위해 자신의 외모를 내던지고 망가짐을 불사하는 처절한 먹방을 선보여 현장을 놀라움에 빠뜨렸다.

특히 김민준은 승부욕에 불타올라 “빨리 줘 빨리 줘!”라며 김종민을 재촉하더니, 다 먹은 후 얼굴에 검은 콧물처럼 묻은 자장을 닦지도 않고 별 일 없었다는 듯이 “단무지는 없어요?”라며 능청스러운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이에 김민준이 흡사 영화 ‘올드보이’ 속 낙지 먹방 같은 자장면 먹방을 선보인 만큼 맛있는 저녁식사를 쟁취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김민준의 ‘동네 바보형’ 변신 스틸을 접한 누리꾼들 “저렇게 먹어도 멋있게 느껴지는 건 왜지?”, “김민준 ‘1박 2일’ 체질인 가봐~ 망가짐 따위 두려워하지 않네!”, “진짜 자장이 검은 콧물 같아ㅋ”, “아낌없이 웃음 퍼주는 김민준”, “김민준 언행불일치 때문에 지난주에도 빵빵 터졌는데ㅋㅋ 이번 주에도 기대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관련포토갤러리 ◀ ☞ 2016 상파울루 패션위크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노사연 "남편 이무송의 핀잔에 주눅들었었다" 쉽지 않았던 `결혼 속사정` 첫 공개
☞ 8등신 미녀들, 일렬로 줄지어 가는 곳은?
☞ 최악의 재혼상대, 男 "아줌마 티 나는 여자".. 女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