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강혜정, 고혹미 넘치는 자태

  • 등록 2014-11-27 오전 10:20:06

    수정 2014-11-27 오전 10:20:06

강혜정. 배우 강혜정이 화보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사진=바자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강혜정이 화보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최근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과 연극 ‘리타 Educating Rita’에 출연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강혜정이 하퍼스 바자와 단독 인터뷰 화보를 촬영했다.

강혜정은 연극 출연 계기에 대해 “26세의 미용사로 뒤늦게 공부를 시작하는 주인공 리타가 자아에 대한 탐구와 고찰이라는 주제를 대변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그는 “나이가 들면 나에 대해서는 내가 제일 잘 아는 것 같고 더 이상 변화란 불가능할 것 같고 이대로 살면 될 것 같은데 아니더라고요. 제가 아는 위대한 분들은 그렇게 살지 않으셨던 거 같아요. 계속 궁금해하고 바꾸고 싶어하고 변화를 노리고 갈증을 느끼고 내 안에 뭔가 새로운 것이 있을 것 같다는 호기심을 품고… 리타는 아주 평범한 여자이지만 그런 건설적 변화를 꾀한 용기 있는 여자예요”라고 설명했다.

또한 ‘소원’의 아역배우 이레와 오래간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오는 김혜자, 최민수와 함께 한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에 대해서는 기대를 숨기지 않았다.

영화에서 강혜정은 사업 실패와 함께 사라진 남편을 기다리며 아이들과 봉고차에서 먹고 자는 엄마 ‘정현’으로 분한다.

강혜정은 “다큐멘터리에서 차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을 봤어요. 찜질방 갈 돈도 없어서 혹한에도 오들오들 떨면서 서로의 체온을 나누는 모습이 눈물 나게 안타까웠죠. 그런데 이 영화가 안됐다, 도와주고 싶다, 에서 끝나지 말았으면 해요. 그래도 저들이 결국 잘 헤쳐나갈 거라는 믿음 또한 갖게 해주고 싶었어요. 이 영화는 지금의 우리에게 정말 필요한 얘기에요. 희망을 갖게 하는 이야기거든요”라고 말했다.

한편 배우 강혜정과의 더 자세한 인터뷰는 ‘바자’ 1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강혜정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장예원 열애설’ 박태환 "아담하고 활발한 여성이 좋다" 과거발언 '눈길'
☞ 방통위, 곽정은 19금 발언 논란 '매직아이' 권고 조치
☞ 김현정 “남자 몸을 본 지 오래됐다” 19금 발언 '깜짝'
☞ 한예슬 "테디와 결별? 잘 만나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