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5’ 이수정, 매번 거짓말 같은 무대…新걸크러시

  • 등록 2016-02-07 오후 8:38:57

    수정 2016-02-07 오후 8:38:57

사진=SBS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K팝스타5’ 도전자 이수정이 애절함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수정은 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5’(이하 ‘K팝스타5’) 12회에서 생방송 TOP10자리를 두고 김채란, 박민지와 경연을 펼쳤다.

이날 이수정은 그룹 god의 ‘거짓말’을 자신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뛰어난 감정 전달과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무대를 장악했다. 말미에는 가사에 몰입, 눈물을 흘렸다.

극찬이 쏟아졌다. 특히 ‘거짓말’을 작사 작곡한 박진영은 “누군가 이렇게 불러주길 바랐다. 자기 멋대로 바꿔 불렀는데 이렇게 멋있다. 가수라는 게 이렇게 울어도 되는 유일한 직업이다. 다른 직업은 그렇지 않다. 가수는 그렇게 해도 된다”며 “분위기와 느낌으로 집중을 시키고 노래를 시작한다”며 극찬을 쏟아냈다.

다른 심사위원도 마찬가지였다. 양현석은 이수정이 안테나뮤직에서 트레이닝 받은 점을 상기하며 “포기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또 다른 심사위원 유희열은 이수정에게 운 이유를 물었고, 이수정은 “감정이 복받쳐 올랐다”며 특별한 이유를 설명하지 못했다.

이수정은 앞서 지난 방송에서 유제이와 팀을 이뤄 스티비 원더의 ‘파트 타임 러버’를 자신들의 색깔에 맞게 재해석해 “세계적인 수준”이라는 호평을 얻었다. 그가 강력한 우승 후보 중 하나로 손꼽히는 이유였다.

그의 ‘거짓말’ 무대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이수정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검색어로 오르내렸고, 음원사이트에서는 god의 ‘거짓말’의 순위가 급상승했다.

이날 이수정의 경연 상대인 박민지는 김건모의 ‘혼자만의 사랑’을 열창했다. 김혜림의 ‘날 위한 이별’을 부른 김채란은 목 상태 탓에 다소 아쉬운 무대를 보여줬다.

한편, 첫 번째 톱10 주자로는 마진가S가 결정됐다.

▶ 관련기사 ◀
☞ ‘진짜사나이2’ 최강록, 깜짝 등장 “별명이 조림요정”
☞ ‘K팝스타5’ 박진영, ‘발피아노’ 언급 “왜 웃긴지 모르겠다”
☞ ‘인사이드 아웃’, 애니어워드 최우수작품상…10개 싹쓸이
☞ ‘레버넌트’ 이냐리투 감독, 美감독조합상 수상
☞ 설에는 여자친구, ‘설 요정’ 대 변신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