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함께 극복"… 멋진녀석들의 '멋진' 음악 행보

신곡 ‘터치 바이 터치’ 18일 발매
'팬데믹 이전으로 돌아갈 것' 메시지
희망찬 노랫말·멜로디로 전세계 응원
  • 등록 2021-04-14 오후 2:06:09

    수정 2021-04-14 오후 2:06:09

멋진녀석들 신곡 ‘터치 바이 터치’ 뮤직비디오 티저(사진=DNA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멋진녀석들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지친 이들을 음악으로 위로하고 힘을 북돋아준다.

멋진녀석들은 오는 18일 스페셜 앨범 ‘어게인’(AGAIN)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터치 바이 터치’(TOUCH BY TOUCH)는 그동안 멋진녀석들이 보여준 느낌과는 다른 디스코 기반의 음악으로, 타격감 넘치는 드럼 리듬과 따뜻하면서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보컬이 인상적이다. 긍정의 힘이 넘치는 가사와 멜로디를 멋진녀석들 래퍼 동인이 작사·작곡에 직접 참여, 멋진녀석들 고유의 음악성을 더했다.

14일 낮 12시 멋진녀석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터치 바이 터치’ 뮤직비디오 티저만 봐도 기대감이 솟구친다. 공개된 티저에는 우리는 분명히 코로나 이전의 상황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하고 있다. ‘We want to work again’ ‘meet again’ ‘travel again’ ‘love again’ 등 메시지를 통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일상을 읽어버린 이들의 간절한 바람을 대변했다면, 이후 ‘We can go back’이란 메시지를 통해 코로나19 팬데믹을 반드시 이겨내고 화창했던 그 옛날로 돌아갈 것이라는 희망찬 기운을 전했다.

그동안 코로나19 현실을 반영한 곡이 많이 나왔지만, 코로나19 팬데믹을 직접적으로 다룬 곡은 그리 많지 않았다. 멋진녀석들의 신곡 ‘터치 바이 터치’는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직접적인 메시지와 함께 듣자마자 기운을 북돋아주고 텐션까지 높이는 신나는 멜로디로 두 마리 토끼를 다잡았다.

멋진녀석들 소속사 DNA엔터테인먼트 측은 “코로나19로 지친 분들을 위로하고 힘을 북돋아주기 위해 ‘터치 바이 터치’라는 곡을 제작하게 됐다”라며 “이 노래를 듣고 많은 분이 좋은 기운을 받았으면 하고, 아울러 많이 퍼져나가서 코로나19를 이겨내는 원동력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멋진녀석들은 현직 아이돌 중 최고의 평균신장과 피지컬을 가지고 있는, 스타일리시한 비주얼을 지닌 보이그룹이다. 만화책에서 튀어나온 듯한 ‘만찢남’ 비주얼과 경쾌한 음악이 더해져 보는 이들에게 두근거림을 선사,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멋진녀석들의 스페셜앨범 ‘어게인’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