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바스타즈, 지코 빠진 트랙리스트 '눈길'

  • 등록 2016-10-26 오전 11:28:40

    수정 2016-10-26 오전 11:28:40

블락비 바스타즈 트랙리스트(사진=세븐시즌스)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블락비 바스타즈가 26일 0시 블락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웰컴 2 바스타즈(WELCOME 2 BASTAZ)’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는 악동으로 변한 블락비 바스타즈 멤버 유권, 비범, 피오의 모습이 담겼다. 지난 24일 선공개한 ‘이기적인 걸’에서 복고 콘셉트로 변했던 이들은 다시 악동으로 돌아와 블락비 바스타즈만의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선공개 된 ‘이기적인 걸’을 포함해 총 5곡이 게재됐다. 첫 미니앨범의 전반적인 작업을 도운 블락비 리더 지코의 이름은 보이지 않는다. 막내 피오는 타이틀 곡 ‘메이크 잇 레인(Make It Rain)’ 작사에 참여했으며 선공개곡 ‘이기적인 걸’, ‘대츠 라잇(That’s Right)’은 작사, 작곡, 프로듀싱 했다. ‘타이트하게’에서는 작사를, ‘숨은 그림 찾기’는 작사, 작곡을 하며 지코의 빈자리를 채웠다. 비범 또한 ‘타이트하게’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앨범 참여도를 높였다.

소속사 세븐시즌스 측은 “블락비 바스타즈 멤버들의 참여도가 높아진 만큼 더욱 확고해진 음악적 색깔을 드러낼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핫한 프로듀서 및 가수로 인정받은 딘이 타이틀 곡 작업에 참여했다. 블락비 바스타즈의 아이덴티티를 잘 살렸지만, 적절한 대중성까지 가미해 기존 팬뿐만 아니라 세대와 성별을 넘어 사랑받을 수 있는 넘버라고 소속사 측은 설명했다.

블락비 바스타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 ‘웰컴 투 바스타즈’는 오는 31일 0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언프3' 나다 "악마의 편집 피하고 준우승한 비결은…"
☞ 효린 솔로 컴백, 트와이스vs아이오아이 선두경쟁에 균열
☞ 마마무 솔라-휘인, 고혹적인 '데칼코마니' 케미
☞ ‘무한도전’ 우주인 훈련 in 러시아, 29일 방송
☞ '묘한 표정' 영재vs'섹시 남성미' 종업…B.A.P 개별 티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