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정글 섹시 여전사` 도전..8등신 아찔 수영복 자태 뽐낼까

  • 등록 2014-09-18 오전 10:39:45

    수정 2014-09-18 오전 10:39:45

[이데일리 e뉴스 김민화 기자] 영화 ‘황제를 위하여’에서 파격적인 노출과 전라 베드신을 선보였던 배우 이태임이 SBS ‘정글의 법칙-코코스섬 편’에 합류한다.

최근 JTBC의 새 예능프로그램 `미친(美親) 유럽-예뻐질지도’에서 뽀글뽀글 파마 머리로 귀엽고 섹시한 핀업걸로 변신했던 이태임은 “‘정글의 법칙’ 애청자로서 지난 여성 출연자분들 못지않게 최선을 다하며 홍일점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JTBC ‘미친(美親) 유럽-예뻐질지도’에서 뽀글뽀글 파마 머리로 변신한 이태임 (사진=JTBC)
이태임이 합류하는 코코스섬은 중앙아메리카 코스타리카의 섬으로 절벽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섬 해역에는 수많은 해양 생물이 서식하고 있기 때문에 다이빙 명소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태임은 지난해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수영으로 몸매를 가꾼다”며 “바다 수영을 원래 좋아한다”고 밝힌 바 있다.

또 울산이 고향인 그는 “수영 실력이 해녀 수준”이라며 “전복 잘 딴다. 따면 그 자리에서 회로 먹기도 했다”라고 밝힌 바 있어 이번 ‘정글의 법칙-코코스섬’ 편의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배우 이태임이 SBS ‘정글의 법칙’에 합류한다. (사진=KBS2 드라마 ‘결혼해주세요’ 속 한 장면)
이태임은 과거 영화 ‘응징자’와 KBS2 드라마 ‘결혼해주세요’ 등에서 선보인 완벽한 각선미의 육감적인 수영복 자태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최근 예뻐지는 법을 찾아 2주간 4개국의 유럽을 여행하며 유럽의 아름다움을 찾는 여행 프로그램 `미친(美親) 유럽-예뻐질지도`에 출연 중이다.

▶ 관련기사 ◀
☞ 우지원 “하루에 물 3L 마셔” 약수통의 용도가..
☞ 팔색조 `조인영` 늘씬 갓선미에 섹시·큐티까지..
☞ 홀딱반한 `인피니티 QX60` 1000만원 싸게사려면..
☞ 우윳빛깔 임민영, 섹시한 자태로 男心 사로잡아
☞ 미녀들의 선택 `모노키니` 섹시甲 여신들의 자태보니..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