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신개념 그룹 NCT의 서울팀인 NCT 127은 다채로운 ‘끼’와 매력을 지닌 7명 멤버로 구성, 데뷔하자마자 멀티 패션 브랜드 ‘슈퍼콤마비’와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 등의 모델로 발탁됐다. 다양한 분야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어 NCT 127에 대한 광고계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한다.
NCT 127은 26일 낮 12시 공식 홈페이지(http://nct127.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 각종 SM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소방차(Fire Truck)’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원테이크로 촬영된 이번 영상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는 물론 무대 위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NCT 127의 모습도 선보일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FNC 네오즈 댄스팀, "초심 잃지 않는 아티스트 될 것"
☞ 주니엘, 버스킹 위해 백아연·악뮤 노래도 연습
☞ 크레용팝, 성숙해진 여성미 드러낸 헤어 화보 공개
☞ [걸그룹 잡아라]①트와이스·아이오아이, 예능 섭외 1순위
☞ [걸그룹 잡아라]②세정·사나·조이, 걸그룹 新예능꿈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