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측 이지훈 촬영장 갑질 논란 해명…"오해로 빚어진 일" [전문]

  • 등록 2021-11-03 오후 3:03:30

    수정 2021-11-03 오후 3:03:30

(사진=iHQ)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드라마 ‘스폰서’ 측이 주연 배우 이지훈의 촬영장 갑질 논란과 관련한 입장을 밝혔다.

IHQ 새 드라마 ‘스폰서’ 측 제작진은 3일 공식입장을 통해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하다”며 “이지훈 배우와 그의 지인이 ‘스폰서’ 촬영장에서 한 스태프와 마찰이 있었다. 하지만 이는 서로에 대한 오해에서 빚어진 일”이라고 해명했다.

제작진은 “이지훈 배우는 좀 더 현명하고 성숙하게 처신하지 못해 지인과 스태프가 마찰이 생긴 것에 대해 죄송한 마음을 전해왔다”며 “현재 당사자분과 연락이 닿지 않아 애타는 상황”이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사실이 아닌 왜곡된 정보 때문에 또 다른 분에게 피해가 가는 일이 없었으면 하는 간절한 바람”이라며 “앞으로 제작 환경에 마찰이 생기지 않도록 더욱 관리에 신경쓰겠다”는 다짐도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오후 YTN Star는 지난 2일 iHQ 새 드라마 ‘스폰서’ 스태프 단체방에 출연 배우와 관련한 폭로글이 올라왔다고 보도했다. 폭로글의 작성자는 이 글을 통해 ‘스폰서’의 출연 배우가 촬영장에 지인과 함께 왔고, 이 과정에서 배우의 지인에게 욕설을 들었다고 주장했다.

또 폭로글의 대상이 ‘스폰서’의 주연 배우인 이지훈으로 확인됐다고 YTN Star 측은 전했다.

한편 ‘스폰서’는 오는 29일 첫 방송을 앞둔 iHQ 새 월화드라마로, iHQ 개국 후 첫 드라마 콘텐츠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지훈은 극 중 유명 잡지사의 능력 있는 사진기자이자 에디터인 이선우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아래는 ‘스폰서’ 제작진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드라마 <스폰서> 제작진입니다.

먼저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촬영장에서 일어난 일과 관련한 제작진의 입장을 밝힙니다.

이지훈 배우와 그의 지인이 <스폰서> 촬영장에서 한 스태프와 마찰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는 서로에 대한 오해에서 빚어진 일입니다.

이지훈 배우는 좀 더 현명하고 성숙하게 처신하지 못해 지인과 스태프가 마찰이 생긴 것에 대해 죄송한 마음을 전해왔습니다. 현재 당사자분과 연락이 닿지 않아 애타는 상황입니다.

사실이 아닌 왜곡된 정보에 때문에 또 다른 분에게 피해가 가는 일이 없었으면 하는 간절한 바람입니다.

앞으로 제작 환경에 마찰이 생기지 않도록 더욱 관리에 신경쓰겠습니다.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 송구한 마음 전합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