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둠다다’, 명불허전 강렬 래핑 ‘위트 가사는 덤’

  • 등록 2013-11-15 오후 3:06:29

    수정 2013-11-15 오후 3:06:29

빅뱅 탑이 솔로 신곡 ‘둠 다다(DOOM DADA)’를 공개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빅뱅 탑의 감각적인 래핑은 여전했다.

탑은 15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솔로 신곡 ‘둠 다다(DOOM DADA)’를 공개했다. 2010년 발표한 ‘TURN IT UP’ 이후 3년 만에 발표하는 솔로 곡이다.

신곡 ‘둠 다다’는 탑이 직접 작사하고 빅뱅의 ‘BAD BOY’ 지드래곤의 ‘ONE OF A KIND’ 등을 작곡한 CHOICE37과 탑이 공동 작곡했다.

탑은 ‘Hey Mister & Sister 나 타타탑 진짜가 나가신다/ 나 Rap 할 때 너무 Hot 해/ 얼마 안 됐어’ 이 탄내 어떡할래’ 등 솔직하고 위트 있는 가사로 자신의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둠 다다’라는 의성어와 중독성 있는 후크가 인상적이라는 평. 웅장하고 빠른 비트 위로 뱉어내는 랩은 묵직한 그의 보이스가 더해져 더욱 강렬하게 느껴진다.

또 이날 함께 공개된 이와 함께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3차 티저이미지를 공개하고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섬세하게 조각된 화려한 의자에 앉은 탑은 멋스러운 외모와는 달리 검은색 안대와 한쪽 다리를 의자에 올린 독특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빅뱅 탑이 솔로 신곡 ‘둠 다다(DOOM DADA)’를 공개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1차부터 3차로 이어지는 티저 이미지들은 탑의 잘 갖춘 모습과 달리 약간은 비틀어진 포인트들을 주면서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둠 다다’라는 신곡의 제목은 과연 탑이 이번 노래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 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둠 다다’ 뮤직비디오는 최근 태양의 ‘링가링가’ 뮤직비디오로 감각적인 영상을 선보인 서현승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밤샘촬영을 하는 등 ‘TURN IT UP’만큼이나 매력적인 영상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되며 15일 저녁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탑은 오는 16일부터 진행되는 빅뱅의 일본 6대 돔 투어에 참여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최승현(탑)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지드래곤, 이탈리아 보그 표지 장식 ‘싸이 이어 한국인 모델 발탁’
☞ [포토]지드래곤, 이탈리아 보그 표지 모델 ‘시크한 매력’
☞ 지드래곤, 솔로 파트2 공개… ‘삐딱한 지디의 이별방법’
☞ 샤이니, ‘Everybody’ 공개… ‘컨템포러리 정점 찍다’
☞ 버스커버스커, 단독 콘서트 성료 ‘청춘! 빛을 발하다’
☞ 미쓰에이 ‘Hush’, 팜므파탈 매력 더욱 짙어지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대한민국 3대 도둑 등장
  • 미모가 더 빛나
  • 처참한 사고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