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처세왕' 서인국, 본부장vs고딩 '극과 극 매력 발산'

  • 등록 2014-06-17 오전 9:37:14

    수정 2014-06-17 오전 9:37:14

고교처세왕 서인국. ‘고교처세왕’ 서인국이 본부장과 고등학생을 오가며 완벽한 연기를 선사했다. 사진-tvN ‘고교처세왕’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고교처세왕’ 서인국이 본부장과 고등학생을 오가며 완벽한 연기를 선사했다.

1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극본 양희승 조성희, 연출 유제원) 1회에서는 이민석(서인국 분)의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이 그려졌다.

첫 등장부터 화려한 이민석은 컴포 INC 본부장으로 싱가폴 투자 계약 건을 성공적으로 성사시킨 후 헬기를 타고 서울에 도착, 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그러나 엘리베이터 안에서 급하게 옷을 갈아입으며 학교로 돌아가 풍진고 2학년 하키부 공격수로 아이스링크 장에서 경기를 펼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고교처세왕 서인국. ‘고교처세왕’ 서인국이 본부장과 고등학생을 오가며 완벽한 연기를 선사했다. 사진-tvN ‘고교처세왕’
이날 방송에서 이민석은 교복을 입은 또래 친구들과 어울리며 10대 고등학생 그 자체의 덤벙거리며 순수한 모습과 하키부 공격수로는 거칠면서도 매력적인 상남자의 모습을 선보였다. 대기업 본부장으로는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종일관 시청자들의 눈을 브라운관에 사로잡았다.

특히 치매에 걸린 할아버지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과 아버지 역할을 대신 해주는 최장호(오광록 분)를 닮지 않았다는 말에 발끈하는 인간적이면서도 세심한 모습은 이민석의 매력 지수를 높이기에 충분했다는 평이다.

한편 처세를 모르는 단순 무지한 고등학생이 어른들의 세계에 입성하면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모험담을 그린 코믹 오피스 활극으로 올여름 최고의 로코물로 주목받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은 매주 월, 화 밤11시 방송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고소영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악동뮤지션, '눈, 코, 입' 커버영상 화제 '색다른 감성 보이스'
☞ '주먹이 운다' 송가연, 탄탄 복근+볼륨 몸매 '눈길'
☞ 소녀시대 효연, '한강서 운동 중' 늘씬 각선미 뽐내
☞ 비-김태희, 고깃집 데이트 포착.. '애정전선 이상無'
☞ '컬두쇼' 비스트 윤두준 "축구 대표팀 3승할 것.. 파이팅!"
☞ 이기광, 비스트 '굿럭' 발표 기념 셀카 '입술 삐죽'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박결, 손 무슨 일?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 한라장사의 포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