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中 심천 단독 팬미팅서 3500명에 특급 팬서비스

  • 등록 2016-06-24 오전 10:31:37

    수정 2016-06-24 오전 10:31:37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가수 황치열이 중국 심천(深?)에서 열린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황치열은 23일 오후 중국 심천체육관에서 ‘2016 황치열 팬미팅 심천-나는 황치열이다’를 개최하며 3500여명의 팬들을 열광시켰다.

이날 팬들의 뜨거운 함성 속에 등장한 황치열은 중국판 ‘나는 가수다’ 첫 우승을 차지했던 노래 ‘뱅뱅뱅’으로 팬미팅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황치열은 자신을 소개한 뒤 “나는 팬분들을 기억하려고 노력을 많이 한다. 오늘 이 자리에 내가 아는 분들이 많이 있다. 2년 전 만해도 학생들의 보컬지도를 하며 지냈는데 지금은 나를 위해 무대를 준비하고 나를 위한 음악에 전념할 수 있게 됐다. 이게 다 여러분 덕분이다”며 허리 굽혀 감사인사를 전했다.

황치열은 팬들과 함께 직접적인 소통을 위한 ‘혼자남 황치열의 키친’ 코너를 통해 셰프로 변신해 즉석에서 한국음식 비빔밥을 만들어 팬들에게 직접 먹여주는 특급 팬서비스를 가졌다. 뿐만 아니라 ‘나는 여러분의 파파라치다’ 코너를 준비해 관객 중에 가장 행복해 보이는 표정의 팬을 찾은 후, 팬미팅이 끝난 뒤 대기실로 초청해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기도 했다.

또한, 중국판 ‘나는 가수다’를 통해 대륙의 남자로 우뚝 선 황치열은 그간 방송에서 선보였던 ‘그 사람’, ‘고해’, ‘허니’, ‘청사과락원(??果??)’, ‘일로상유니’(一路上有?) 등 호소력 짙은 발라드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가미된 댄스곡을 넘나들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로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황치열은 지난 4월말,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신곡 ‘너 없이 못살아’로 팬미팅의 대미를 장식했다.

팬미팅이 끝난 직후 황치열은 팬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로, 직접 써온 손 편지를 낭독해 팬 사랑꾼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황치열은 “아름다운 사람은 머문 자리도 아릅답다”며 지난 팬미팅에 이어 이번 팬미팅에서도 어김없이 준비된 쓰레기봉투에 쓰레기를 담도록 장려했다. 이날 관객들이 퇴장한 공연장은 쓰레기 하나 없이 깨끗해 다시 한 번 성숙한 팬 문화를 보여주며 주변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심천 단독 팬미팅을 무사히 끝낸 황치열은 26일에는 중국 장사(長沙)에서 중국판 ‘나는 가수다’ 결승무대 듀엣 파트너였던 가수 거미와 랑데부한다.

두 사람은 나가수 이후 2개월 만에 중국에서 재회해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You Are My Everything’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 꼼짝 마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