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영 "`아나운서 몸매 종결자`? 일하는 모습 돋보이도록 노력해"

  • 등록 2015-05-06 오전 11:02:05

    수정 2015-05-06 오전 11:02:05

정인영 KBS N 스포츠 아나운서(사진=bnt)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정인영 KBS N 스포츠 아나운서가 화보를 통해 ‘야구여신’ 이상의 매력을 보여줬다.

6일 bnt는 스타일난다, 락리바이벌, 주줌 등과 함께 한 세 가지 콘셉트의 정인영 아나운서 화보를 공개했다.

정 아나운서는 이번 화보에서 평소 단정한 모습과는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훤칠한 키와 늘씬한 보디라인을 내세워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정 아나운서는 스포츠 아나운서, 새로운 도전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말했다.

정 아나운서는 가장 기억에 남는 인터뷰를 묻자 “박주영 선수를 잊을 수 없다”고 답했다. 그 이유에 대해 “(박주영이) 인터뷰를 잘 안 하는 선수로 유명한데 그날 경기 결과가 좋았고 직접 그의 경기를 보고,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타국에서 우리나라 선수를 만나는 것만으로도 뭉클했다”고 말했다.

이어 ‘야구여신’, ‘아나운서 몸매 종결자’ 등 자신을 향한 수식어에 대해 “물론 대중들의 관심과 사랑은 너무 감사하고 보여지는 내 직업상 당연할 수 있지만 여기에 치우쳐 보이지 않기 위해 내가 일하는 모습이 더 돋보일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한다”고 소신을 밝혔다.

새로 시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방송인 전현무에 대해선 “호감이 있다는 기사가 나갔는데 사실 전화번호도 모른다”며 웃었다. 정 아나운서는 “(전현무는) 정말 배울 것이 많은 선배다. 프로그램 진행, 사람을 대하는 것 등 옆에서 보면 대단하다고 느껴질 정도”라고 말했다.

정인영은 스포츠 아나운서에서 캐스터, 최근 예능 프로그램 진행자로 나서며 팔방미인으로 거듭나고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야구여신` 정인영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정인영 "`노출증` 기사에 父 `방송 꼭 해야되냐` 물어"
☞ 이현지 "엄청 큰 가슴 아냐.. 신체사이즈 `34-24-36`"
☞ 강예빈, `빅토리아 시크릿` 비키니 입고 `밤수영`?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