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원밀리언 협업 퍼포먼스… '힙빌리' 인증

  • 등록 2022-03-15 오후 3:22:36

    수정 2022-03-15 오후 3:22:36

빌리(사진=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빌리(Billlie)가 글로벌 퍼포먼스 강자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지난 14일 오후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를 통해 빌리(시윤·수현·츠키·션·하람·문수아·하루나)와 안무가들이 협업한 ‘긴가민가요’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빌리 멤버들은 캐주얼한 블랙 앤 레드 스타일링으로 힙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긴가민가요’가 시작되자 빌리 멤버들은 절도 있는 동작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파워풀하게 안무를 선보여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동시에 안무 창작을 맡은 JJ와 안무 일부분을 함께하며 완벽한 케미를 선보였고, 중독성 넘치는 포인트 안무를 비롯해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독보적인 세계관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인기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빌리는 각각의 매력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무대는 물론 색다른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는 등 남다른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14일 오전에는 소셜 뉴스 웹사이트 레딧(reddit)을 통해 질의응답의 일종인 AMA(Ask Me Anything)를 진행, 다국어 질문에 성의있게 답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선보였고, 이에 응답하듯 팬들 역시 높은 참여율을 보이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같은 날 오후, 빌리는 글로벌 대세답게 한발 앞서 나가 SK텔레콤의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서 K팝 메타버스 팬미팅 ‘더 팬 라이브’를 진행,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메타버스 안에서도 인기를 체감케 했다. 이런 남다른 행보를 보여준 빌리는 4세대 대표 걸그룹의 대표로서 저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빌리가 앞으로 어떤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