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5일) 개봉 '베테랑', 예매율 1위..新흥행질주 스타트

  • 등록 2015-08-05 오전 7:58:31

    수정 2015-08-05 오전 7:58:31

베테랑 개봉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영화 ‘베테랑’이 극장가를 접수한다.

5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베테랑’.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예매율 집계에서 여름 극장가 성수기에 개봉한 쟁쟁한 경쟁작들을 모두 누르고 예매율 1위를 점령했다.

‘베테랑’은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이다. 생동감 넘치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환상적 팀플레이와 탄탄한 스토리로 가슴 뻥 뚫리는 시원한 웃음과 짜릿한 액션 쾌감을 선사하며 시사회만으로도 폭발적 입소문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베테랑’은 한 주 앞서 개봉하여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 로그네이션’과 한국 영화 ‘암살’까지 모두 제치고 예매율 1위에 등극, 여름 극장가 판도를 뒤집을 새로운 흥행 강자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베테랑’은 관객들의 만장일치 입소문 열풍에 힘입어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가파른 예매율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개봉 첫 주 새로운 흥행 기록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를 관람한 전 세대 관객들과 각계각층의 관객들에게 유례없는 호평과 찬사를 모으며 각종 SNS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상황. 가슴 속을 뻥 뚫어주는 시원한 웃음과 통쾌한 액션으로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거센 입소문 열풍을 이끌고 있는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한국 범죄오락액션의 베테랑 류승완 감독과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오달수 등 개성파 베테랑 배우들의 결합, 그리고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다채로운 활약을 흥미진진한 이야기 속에 담아낸 ‘베테랑’. 통쾌한 재미, 짜릿한 액션, 시원한 웃음을 갖춘 2015년 최고의 범죄오락액션 영화로 오늘 개봉, 폭발적인 흥행 질주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관련기사 ◀
☞ '애인있어요' 김현주, 맨몸 열연의 1mm 디테일
☞ "김범을 찾았다"..20대男 원톱 배우로의 성장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