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유기견 봉사→컵라면 먹방 '본캐 제주댁 일상 공개'

  • 등록 2020-09-21 오후 3:30:28

    수정 2020-09-21 오후 3:30:28

이효리. 사진=카카오TV ‘페이스아이디’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가수 이효리가 소소한 일상을 공개한다.

21일 공개되는 카카오TV ‘페이스아이디’ 4회에서는 이효리가 ‘제주도 소길댁’의 평범한 일상을 공개하며 재미를 전할 계획이다.

다년간 유기견 보호 활동을 펼쳐온 이효리는 유기견 보호소를 찾아 강아지들과 함께 놀고, 간식을 주며 산책하는 등 훈훈한 힐링 타임을 선사하며, 견사 청소 및 병든 강아지 돌보기까지 열정적으로 나선다.

봉사 활동에 한창 열중하느라 헝클어진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견사 한 켠 마당에서 물 호스로 세수를 하고, 폭풍 컵라면 먹방을 선보이는 등 진심을 담아 소신을 펼치는 모습과 함께 털털하고 친근한 일상까지 모두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최근 방송을 통해 보여줬던 화려한 모습과는 달리, 편안한 옷차림과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민낯의 수수한 이효리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편안함과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화려한 서울 생활과의 엄청난 갭에 이효리 역시 “서울 가서 촬영할 때는 ‘난 누구, 여긴 어디지’라는 생각이 든다”며 속마음을 살짝 드러내기도.

뿐만 아니라, 유기견들을 향한 따뜻한 마음을 담아, Adele의 ‘Make You Feel My Love’를 직접 한글 가사로 개사해 부르는 모습도 공개된다.

“네가 내 얼굴을 적실 때, 온 세상이 등을 돌릴 때, 나는 언제나 네 옆에서 내 사랑 전할래”라는 가슴 뭉클한 가사와 따뜻하고 잔잔한 멜로디로 위로와 사랑의 메시지를 전한다고. 이효리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깊은 진정성이 담겨 더욱 큰 감동과 여운을 남길 노래는 오는 21일(월) 오후 5시 공개되는 ‘페이스아이디’ 4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은 짜릿해
  • 카리나 눈웃음
  • 나는 나비
  • 천산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