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박나래 "재미교포 전 남친, 헤어질 때 거침없이 한국 욕"

  • 등록 2015-11-10 오전 11:20:36

    수정 2015-11-10 오전 11:20:36

박나래, 신이, 솔비(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출연한 박나래가 거침없는 입담으로 MC와 제작진을 당황하게 한 것으로 전해졌다.

10일 저녁 8시 40분 방송하는 ‘현장토크쇼 택시’는 ‘용감한 직설녀’ 특집으로, 개그우먼 박나래, 방송인 솔비, 배우 신이가 출연한다.

이 가운데 최근 예능 대세로 떠오른 박나래는 선배 김준호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김준호는 한 행사에 함께 출연한 박나래, 김지민, 매니저에게 본인의 출연료를 모두 나눠준 것으로 전해졌다. 박나래는 본인도 힘든 상황에서 후배를 챙기는 김준호에게 고마움을 느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김준호는 박나래에게 “5년 안에 성공 못하면 술집을 차려주겠다”고 약속을 했었다고. 하지만 최근 박나래가 승승장구하자 술집 이야기를 더 이상 하지 않는다는 말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 박나래는 이날 ‘택시’에서 연애담도 거침없이 털어놓았다.

박나래는 재미교포던 전 남자친구를 위해 뉴욕에 2박3일 일정으로 다녀오기도 했다고. 한국말이 어눌하던 전 남자친구가 헤어질 때는 거침없이 한국 욕을 했다는 너스레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자칭 연애고수 솔비의 남자를 사로잡는 연애특강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택시’에서는 세 명의 술버릇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눌 예정. 방송 불가라는 박나래의 술버릇을 들은 출연진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작가, DJ, 화가로 각각 활동 중인 세 명의 예술 활동에 대해서도 이야기 나눈다.

▶ 관련기사 ◀
☞ `집밥 백선생` 떡볶이 맛 살리는 꿀팁 공개.. 황금비율을 찾아라
☞ 류승완 아내 강혜정, `외유내강` 대표.. `베테랑` 등 흥행작 쏟아내
☞ 김인혜 前서울대 교수 `제자 폭행` 등으로 파면 확정
☞ 공허의 유산 출시 블리자드, 이윤열 축의금으로 별풍선 100만원 어치 쏴
☞ 수강신청 하는 여대생에 순결맹세 강요? 어딘가 봤더니..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처참한 사고 현장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