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비주얼"…이민호, '푸른 바다~' 스틸컷 공개

  • 등록 2016-10-25 오후 1:35:57

    수정 2016-10-25 오후 1:37:29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이민호가 역대급 비주얼과 신선한 캐릭터로 돌아온다.

25일 이민호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11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푸른 바다의 전설’(극본 박지은, 연출 진혁, 제작 문화창고·스튜디오 드래곤) 속 천재 사기꾼 허준재로 분한 이민호의 스틸 컷이 공개됐다.

해당 사진은 스페인에서 진행된 해외 로케이션 촬영 중 포착된 이민호의 모습이다. 촬영 당시 팬들은 물론 현지 언론에서도 ‘환상적인 한국인’이라며 이민호의 자태를 극찬한 바 있다. 현지 촬영에서 그림 같은 외모 뿐 아니라 천재 사기꾼 허준재로 완벽하게 변신한 연기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이민호가 연기하는 허준재는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모두의 호감을 사는 뛰어난 비주얼에 비상한 머리까지 겸비한 인물이다. 카이스트를 중퇴하고 비밀클럽인 멘사모(멘사 출신 사기꾼 모임)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천재 사기꾼’이지만 ‘없는 사람 돈은 안 먹는다’는 사기 철학을 탑재, 직업의식과 윤리의식까지 갖춘 매력적인 캐릭터. 화려한 입담과 센스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상속자들’ 이후 3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하는 이민호는 준비 기간 동안 철저한 캐릭터 분석을 바탕으로 변신 준비를 마쳤다. ‘꽃보다 남자’ 구준표, ‘신의’ 최영, ‘상속자들’ 김탄 등에 이어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안길 판타지 로맨스로 ‘질투의 화신’ 후속으로 11월16일 첫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닥터 스트레인지' 뻔한 영웅담…관객 눈높이 맞출까
☞ [포맷 사업]①방송가 新먹거리로…세계 방송 판을 흔들다
☞ [포맷 사업]②해외서 흥한 韓예능은?
☞ 연예계가 기억하는 차은택 '일 열심히'vs'손해 절대 안봐'
☞ '노총각 클러버' 박수홍 "사랑받고 싶다면 자기愛부터"(인터뷰)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녀 골퍼' 이세희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