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동생' 이지안 "못 이룬 꿈.." 트로트 가수 도전

  • 등록 2020-05-06 오후 5:17:59

    수정 2020-05-06 오후 5:17:59

‘우다사2’ 이지안. 사진=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이지안이 ‘보컬 대가’ 박선주의 지원사격 하에 ‘트로트 가수 데뷔’ 프로젝트를 가동한다.

이지안은 6일 방송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다사2’) 8회에서 오랫동안 가슴 속에 품어온 가수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용기를 내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안은 같은 아파트에 사는 이모가 놀러오자, 즉흥 트로트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이지안은 김연자의 ‘아모르 파티’를 열창하며, 김연자 특유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소화한다. 이지안의 이모는 “내가 정수연, 임영웅 등 트로트 오디션 우승자는 다 맞혔잖아. 듣는 귀는 있다”며 “이번 기회에 트로트 가수에 한번 도전해 봐라”고 권한다. 이지안은 “사실 어릴 때 꿈이 가수였다. 못 이룬 꿈에 대한 아쉬움이 남아 있긴 하다”라고 고백한다.

오랜 고민 끝에 이지안은 평소 친분이 있는 ‘보컬 대가’인 가수 박선주를 찾아간다.

박선주는 이지안의 가수 도전 계획을 듣고는 내심 당혹스러워 한다. 이지안은 과거 박선주가 오빠인 이병헌의 보컬 트레이닝 및 콘서트를 도와줬던 인연을 언급하며 “노래로는 내가 오빠보다 낫다”고 어필한다. 박선주는 “개인적으로는 네가 안 했으면 좋겠지만, 일단 보컬 테스트를 해보자”라고 말한다. 이지안은 180도 돌변해 진지하게 테스트에 응하고, 박선주는 솔직한 평가를 내린다.

이지안의 가수 도전을 VCR로 지켜보던 ‘우다사’ 멤버들은 열띤 응원을 보낸다. 나아가 신동엽은 스페셜 게스트로 자리한 트로트 대가 진성에게 “‘유산슬’이란 작명도 직접 하시지 않았냐? 이지안을 위한 트로트 가수 활동명을 하나 지어 달라”고 요청한다. 진성은 이에 강렬한 활동명을 즉석에서 만든다. 이를 들은 이지안은 “너무나 마음에 든다”며 미소를 지었다는 후문.

과연 박선주가 이지안의 보컬 실력에 대해 어떠한 평가를 내렸을지, 진성이 하사한 이지안의 트로트 활동명이 무엇인지는 ‘우다사2’ 8회에서 공개된다.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8회는 6일(오늘) 밤 11시 방송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