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깜짝 스킨십 ‘설렘지수 폭발’

  • 등록 2015-01-27 오후 1:29:04

    수정 2015-01-27 오후 1:29:04

현빈, 한지민. ‘하이드 지킬, 나’ 현빈과 한지민이 설레는 로맨스를 시작한다. 사진=에이치이앤엠 KPJ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하이드 지킬, 나’ 현빈과 한지민이 설레는 로맨스를 시작한다.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제작 에이치이앤엠 KPJ)에서 까칠한 첫 만남을 가진 현빈(구서진, 로빈 역)과 한지민(장하나 역)의 다정한 스킨십이 담긴 촬영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스틸컷은 극 중 까칠하고 자기 중심적인 남자 구서진의 집 안에 위치한 식물원에서 촬영을 진행 중인 현빈, 한지민의 모습을 담고 있다.

한지민은 창문 난간에 올라선 채 뛰어내리려는 듯 아래쪽을 바라보고 있다. 그녀의 해맑은 표정에서 극 중 사랑스러운 서커스단장 장하나 캐릭터의 통통 튀는 매력이 엿보인다. 현빈은 뛰어내리는 한지민을 받으려는 듯 두 팔을 벌린 채 위쪽을 바라보고 있다. 지그시 바라보는 그윽한 눈빛과 보조개가 쏙 들어간 미소에 다정함이 담뿍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현빈이 한지민을 들어 올린 채 품에 와락 끌어안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1회, 2회 방송에서 시종일관 투닥거리며 까칠함으로 일관하던 두 사람의 관계 변화가 포착된 것. 일명 ‘공주님 안기’ 포즈를 취한 모습이 서서히 펼쳐질 ‘하이드 지킬, 나’ 속 현빈과 한지민의 설레는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하이드 지킬, 나’ 제작진은 “3회부터 본격적으로 구서진의 또 다른 인격 로빈이 등장할 예정이다. 사진 속에서 장하나를 안고 있는 사람이 구서진과 로빈 중 누구일지, 로빈이 어떤 매력을 발산할 것인지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이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가지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3회는 1월 2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서장훈 "내 건물 200억? 그 정도는 아냐"
☞ 마이키, 美 보험설계사로 근무.. 김정남 "'토토가' 출연 미안해~"
☞ '대찬인생', '박근혜 대통령 여동생' 박근령 여사 출연.. 파란만장 삶 어땠나
☞ 김정남 "터보 탈퇴 이유.. 이경규 때문" 무슨 사연?
☞ 황정음 "연인 김용준은 나의 베스트 프렌드"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꼼짝 마
  • 우승의 짜릿함
  • 돌발 상황
  • 2억 괴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