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스칼렛 지혜, 할로윈데이 '섹시 뱀파이어'

  • 등록 2014-10-31 오후 1:43:25

    수정 2014-10-31 오후 1:43:25

핼러윈데이(할로윈데이) 스칼렛. 걸그룹 스칼렛이 핼러윈데이(할로윈데이)를 맞아 코스튬룩을 공개했다. 사진=토일렛뮤직/퍼니컬렉션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걸그룹 스칼렛이 핼러윈데이(할로윈데이)를 맞아 코스튬룩을 공개했다.

지난 30일 스칼렛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된 사진에서 스칼렛은 몽환적, 섹시, 발랄 느낌을 주는 메이크업과 고혹적인 섹시 콘셉트로 완성도를 높였다. 리더 지혜는 깜찍하면서도 몽환적인 뱀파이어, 섹시 캣우먼의 사라, 발랄한 원더우먼으로 분한 라별의 코스튬 룩이 인상적이다.

지혜는 블랙과 오렌지색 미니원피스를 입고 발레와 플라맹코 댄스로 다져진 늘씬한 허리와 각선미를 뽐내고 있다. 몽환적이면서도 인형 같은 얼굴과 잘록한 허리라인이 눈길을 끌고 있다.

섹시 캣우먼으로 분한 사라는 갸름하고 작은 얼굴, 운동으로 다져진 균형 잡힌 바디라인으로 라별은 해맑은 미소를 짓는 큐티발랄 원더우먼 모습으로 분했다.

스칼렛 소속사 토일렛뮤직측은 “걸그룹 스칼렛이 핼로윈데이를 맞아 31일 저녁 9시 압구정 ‘엘칸티나’에서 진행되는 RADICAL HALLOWEEN PARTY 에 참가한다. 뱀파이어, 캣우먼, 원더우먼으로 분한 스칼렛이 파티장에서 싱글곡 ‘엉덩이’ 와 ‘두 베러’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스칼렛 핼로윈데이 버전 엉덩이 퍼포먼스를 감상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걸그룹 스칼렛은 현재 리더 지혜, 사라, 라별로 구성된 3인조로 2nd 싱글곡 ‘엉덩이’로 활동 중이다.

▶ 관련기사 ◀
☞ [포토] 이유리, 미워할 수 없는 악녀 '겨울 패션의 진수'
☞ 이유리, 잡지 커버 장식 '시크 매력 발산'
☞ 김지민, 유명 걸그룹이 '누구세요?' 굴욕 "뜨더니 변하더라"
☞ 김상민 의원♥김경란 “사람 냄새나는 결혼식 될 것”
☞ [포토] 김수현, 광고 비하인드컷 '조각 같은 옆모습'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사실은 인형?
  • 사람? 다가가니
  • 상큼한 'V 라인'
  • "폐 끼쳐 죄송"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