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해철 몰래카메라, 지현수-오종혁에 "배신? 기회 있으면 잡아" 감동

  • 등록 2014-10-30 오후 5:21:06

    수정 2014-10-30 오후 5:21:06

신해철 몰래카메라, 지현수. 그룹 넥스트 키보디스트 지현수가 故 신해철의 과거 몰래카메라 사진을 올리며 비통한 심경을 전했다.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넥스트 키보디스트 지현수가 故 신해철의 과거 몰래카메라 사진을 올리며 비통한 심경을 전했다.

지현수는 지난 28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불과 몇 시간 전에 따뜻하게 손잡고 있었잖아. 지금 나한테 복수하는 거지 형. 미안한데 눈물이 멈추질 않아”라며, “그니까 한 번만 더 얘기해줘 정말 안 울게!”라는 글과 함께 방송 캡처 사진을 올렸다.

해당 캡처 사진은 지난 2007년 신해철과 지현수가 함께 출연했던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코너 ‘몰래카메라’ 편의 한 장면이다.

당시 ‘몰래카메라’에서는 싸이렌 엔터테인먼트 대표 신해철을 속이기 위해 소속가수들이 모두 참여했다. 소속 가수들이 불만을 제기하기 시작했고, 가수 오종혁을 비롯해 아끼는 신예 지현수까지 타사로 이적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신해철은 끝까지 여유를 잃지 않으며 “가고 싶은 사람은 가고, 남고 싶은 사람은 남되 인간적인 예의는 지켰으면 좋겠다”라며 “좋은 기회가 생겨서 가고 싶으면 언제든지 너 유리한 쪽으로 결정해줄 것”이라고 약속해 감동을 자아냈다.

이어 신해철은 “네가 나를 배신했다고 화가 나는 것이 아니다. 네가 다른 회사에서 만약에라도 잘 안 됐다는 이야기를 전해 들을까 봐 화가 나는 것이다”라며 속 깊은 면모를 보였다.

이후 몰래 카메라 상황임을 알게 된 신해철은 소속 가수들에게 “비싼 돈주고 연기교육시켰더니 이런 일에 쓰느냐”며 “나는 내가 ‘몰래카메라’에 속을 것이라고는 상상도 못했다. 감히 어떤 PD가 나한테 카메라를 들이대겠냐”라고 허탈한 웃음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故 신해철은 지난 17일 장협착증 수술을 받은 이후 통증을 호소하며 입원을 반복하다 22일 심정지로 쓰러졌다. 이후 의식불명의 상태에 있다 27일 저산소 허혈성 뇌손상으로 끝내 사망했다.

고인의 발인식은 31일 오전 9시 장례식이 치러진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진행된다. 서울 원지동 서울화장장에서 화장된 후 유토피아추모관에서 영면에 든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배우 김하늘, 패션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한밤' 윤도현, 故 신해철 이야기 중 눈물 "일어날 것 같았다"
☞ 놈코어 룩이란, 평범한 듯 세련미 넘쳐 '조인성-장윤주 패션'
☞ 팝핀현준, 항공권 협찬 논란 “해주고도 욕먹어요” 누리꾼 질타
☞ ‘결혼’ 신정환, 과거 여자친구 언급 “지금도 내 뒷바라지해준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