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체' 우주소녀 한자리에… 성소·선의·미기 '이루리' 열혈 홍보

  • 등록 2019-11-19 오후 5:27:41

    수정 2019-11-19 오후 5:27:41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우주소녀 성소·선의·미기가 근황을 알렸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우주소녀 공식 SNS 채널에 멤버 성소와 선의, 미기 근황과 함께 우주소녀의 새 미니앨범 ‘애즈 유 위시(As You Wish)’ 타이틀곡 ‘이루리(As You Wish)’의 포인트 안무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우주소녀가 오랜만에 13인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성소와 선의, 미기가 신곡 ‘이루리’의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신곡을 응원하는 장면이 담겨 더욱 화제를 모았다.

세 사람은 멤버들과 함께 ‘이루리’ 안무를 매끄럽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상큼 발랄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화기애애한 현장 속에서 다영을 비롯해 멤버들의 원 포인트 레슨을 받는 등 서로 신곡 안무를 가르쳐주고 따라 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우주소녀 선의와 미기는 중국에서 걸그룹 화전소녀로 활동하고 있으며 성소 역시 여러 드라마와 예능에 출연하는 등 바쁜 현지 스케줄 속에서도 신곡 ‘이루리’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남다른 우정을 드러냈다.

신곡 ‘이루리’는 고백을 앞둔 소녀의 솔직한 감정을 대표하는 곡이다. 우주소녀 특유의 신비롭고 몽환미 폭발하는 아우라부터 화려한 카리스마로 무장한 걸크러시까지 모두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돼 음악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우주소녀의 신곡 ’이루리‘는 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