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남썸녀' 채정안 "편찮으실까 걱정되는 분 주로 소개팅 들어와"

  • 등록 2015-04-28 오후 3:32:16

    수정 2015-04-28 오후 3:32:16

배우 채정안.
[이데일리 스타in 양승준 기자] 가수 출신 배우 채정안이 “편찮으실까 걱정되는 분들이 주로 소개팅 상대로 들어온다”고 웃으며 말했다.

지난 설 특집에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썸남썸녀’ 방송 후 주위에서 소개팅 제의가 많이 들어오지 않았냐는 질문에 한 답이다.

‘돌싱’(돌아온 싱글)인 채정안은 28일 서울 목동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썸남썸녀’ 제작발표회에서 “소개팅 리스트를 받았는데 당황스러운 게 나이가 좀 많은 분이 적잖더라”며 “난 이제 노를 저을 나이인데 병시중할 수는 없잖나”라고 농담했다.

‘썸남썸녀’는 진실한 사랑 찾기란 목표를 지니고 스타들이 동고동락하는 프로그램이다. 채정안은 방송에서 거침없는 솔직한 발언 등을 해 털털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샘을 자아냈다.

채정안은 “방송 나가기 전에 가족이나 주위 사람들이 출연을 말렸다. 그냥 ‘차도녀’로 편하게 가자는 거였다”며 “그런데 나는 답답했다. 내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프로그램 출연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채정안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좀 더 사람들과 친근한 느낌으로 소통하고 싶다”고 했다. “채정안이 아닌 장정안(본명)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는 게 채정안의 말이다.

방송 후 변화에 대해서는 “예전에는 사람들이 날 차갑게 봤는데 이제 나를 보면 웃는다”며 “여배우가 아닌 개그우먼으로 보는 듯한 느낌”이라고 웃었다. 또 “어떤 자리에서는 ‘웃기고 가라’는 농담까지 하더라”며 “흥미로운 상황이 벌어지고 있다”는 말도 보탰다. 채정안은 이상형으로는 “똑똑하고 따뜻한 남자”를 꼽았다.

‘썸남썸녀’는 지난 설 특집에서 파일럿으로 방송된 뒤 시청자 반응이 좋아 고정 프로그램으로 편성됐다. 채정안 외에 서인영, 김정난, 선우선, 채연, 이수경, 윤소이, 김지훈, 강균성 등이 나온다. 오는 28일 오후 11시 15분부터 매주 화요일 전파를 탄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