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6일 유튜브 SMTOWN 채널에 공개된 엑소 미니앨범 2집 타이틀 곡 ‘중독(Overdose)’ 뮤직비디오는 2년 만인 지난 5월 6일 조회수 1억 뷰를 돌파(20일 오후 1시 기준 101,579,719회)했으며, 2013년 7월 31일에 공개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 곡 ‘으르렁(Growl)’ 뮤직비디오도 금일 1억 뷰를 돌파(20일 오후 1시 기준 100,023,536회)해, 아시아는 물론 전세계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대세 엑소의 면모를 다시 한번 확인 시켰다.
또한, ‘으르렁(Growl)’은 2013년 8월 1일 음원 발표와 동시에 국내외 음원 차트 1위, 연말에 빌보드 ‘K-Town’(케이타운)이 발표한 ’20 Best K-Pop Songs of 2013’에서 1위에 등극했음은 물론, ‘으르렁(Growl)’이 수록된 정규 1집 앨범으로 음반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해 12년만에 가요계 밀리언셀러 탄생이라는 대기록을 세웠으며, 세련되고 그루브한 안무로 구성된 뮤직비디오는 마치 한 편의 댄스 영화를 보는듯한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를 담은 영상으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