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설 논란' 서인영 측, “격한 감정 표현…물의 죄송”(전문 포함)

  • 등록 2017-01-19 오후 5:13:42

    수정 2017-01-19 오후 5:17:05

서인영(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욕설 논란에 휩싸인 가수 서인영 측이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서인영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19일 오후 “지난 1월 초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 촬영 중 일어난 문제에 대해 스타제국의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라고 보도자료를 배포했다.

소속사 측은 “19일 오전 익명으로 게재된 글과 관련해 확인한 결과 저희 측 불찰이 맞고 현지에서 문제가 있었습니다”라면서 “공개된 영상은 서인영 씨가 어떤 상대에게 욕설을 한 것이 아니라 본인 감정에 의해 대화 중 격한 표현이 나온 당시 상황이 찍힌 영상입니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물론 다수의 관계자들이 함께 있는 촬영 현장에서 욕설을 한 것은 잘못이며 당사자 또한 실수한 부분에 대해 정확히 인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로 인해 마음 다쳤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면서 “서인영 씨는 현재 감정적인 태도로 인해 물의를 일으킨 부분에 대해 반성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날 ‘님과함께2’ 스태프라고 밝힌 네티즌 A씨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등에 서인영 관련 글과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게시물에서 A씨는 서인영의 태도를 지적하며, 출연 중인 ‘님과 함께2’ 제작진을 향해 욕설을 했다고 주장했다. 서인영은 지난해 11월 크라운제이와 함께 ‘님과함께2’에 합류했다. 서인영과 크라운제이는 2008년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가상 커플로 출연해 ‘개미커플’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런 두 사람은 재혼이란 콘셉트로 ‘님과함께2’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나, 지난 18일 갑자기 하차를 발표했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스타제국입니다.

지난 1월 초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 촬영 중 일어난 문제에 대해 스타제국의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19일 오전 익명으로 게재된 글과 관련해 확인한 결과 저희 측 불찰이 맞고 현지에서 문제가 있었습니다.

공개된 영상은 서인영 씨가 어떤 상대에게 욕설을 한 것이 아니라 본인 감정에 의해 대화 중 격한 표현이 나온 당시 상황이 찍힌 영상입니다.

물론 다수의 관계자들이 함께 있는 촬영 현장에서 욕설을 한 것은 잘못이며 당사자 또한 실수한 부분에 대해 정확히 인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로 인해 마음 다쳤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서인영 씨는 현재 감정적인 태도로 인해 물의를 일으킨 부분에 대해 반성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 관련기사 ◀
☞ ‘라스’ 측 “김정민·예정화, 25일 녹화·내달 방송”
☞ 비♥김태희, 오후2시 가회동 성당서 혼배미사…‘007 작전’
☞ 비♥김태희 결혼식 인근서 집회…불안정한 시국 대변
☞ ‘보이스’ 배정화 “오싹한 ‘세탁기 아줌마’, 저 맞아요”(인터뷰)
☞ "이런 XX"…서인영 욕설 논란, 어떤 내용이길래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