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남편' 우효광, 때아닌 불륜 의혹…해프닝으로 일단락 [종합]

  • 등록 2021-07-15 오후 4:02:31

    수정 2021-07-15 오후 4:02:31

우효광 추자현(사진=웨딩화보)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추자현의 남편으로 잘 알려진 우효광이 때아닌 불륜 의혹에 휩싸였지만, 친분이 깊은 지인과의 해프닝으로 알려지며 일단락됐다.

우효광, 추자현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이데일리에 “지난 5월 지인들과의 모임 후 귀가 과정에서 있었던 해프닝”이라며 “영상에 등장하는 분들은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감독님과 친한 동네 지인분들”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중국 연예매체 소후연예는 우효광이 술자리 후 귀가하는 과정에서 한 여성을 무릎 위에 앉혔다고 보도했다. 함께 공개한 영상에서는 차량에 탄 우효광이 여성을 무릎 위에 앉혀 이동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우효광과 영상 속 여성의 관계를 의심하는 듯한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소속사 측은 ‘친한 지인’이라고 선을 그었다.

소속사 측은 “아무리 친한 지인이어도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면서 “많은 분들께서 우효광, 추자현 부부를 아껴주시는 만큼, 해프닝이 확산된 것에 대해 당사자들 역시 앞으로의 행동에 더욱 신중을 기할 것을 약속 드리겠다”고 강조했다.

우효광, 추자현은 2012년 방송된 중국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에 출연해 인연을 맺은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한중스타’의 만남으로도 화제를 모은 두 사람은 2017년 부부가 된 후 국내 예능 프로그램 SBS ‘동상이몽’에도 함께 출연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당시 다정하고 러블리한 우효광의 모습이 국내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고 ‘우블리’라는 애칭도 생겼다. 두 사람은 2018년 첫 아들을 품에 안으며 축하를 받기도 했다.

우효광 추자현(사진=SBS)
다음은 우효광, 추자현 소속사 측 입장 전문


알려드립니다.

지난 5월 지인들과의 모임 후 귀가 과정에서 있었던 해프닝 입니다.

영상에 등장하는 분들은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감독님과 친한 동네 지인분들입니다. 아무리 친한 지인이어도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우효광, 추자현 부부를 아껴주시는 만큼, 해프닝이 확산된 것에 대해 당사자들 역시 앞으로의 행동에 더욱 신중을 기할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녀 골퍼' 이세희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