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나 “판타지오 분쟁, 연매협 결정 기다리는중”(공식입장)

  • 등록 2018-07-25 오후 6:00:33

    수정 2018-07-25 오후 6:04:04

사진=방인권 기자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배우 강한나가 판타지오와 분쟁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강한나는 25일 오후 SNS에 “안녕하세요 강한나입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3월 중순 판타지오와의 전속계약을 해지하기 위핸 계약 해지통보를 했다”며 “이후 한국연예매니지먼트 협회에 분쟁조정신청을 하고 출석해 관련한 모든 상황에 대해 직접 말씀드렸다”고 설명했다. 현재 연매협의 분쟁조정신청에 대한 최종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이날 열린 케이블채널 tvN 수목 미니시리즈 ‘아는 와이프’(극본 양희승, 연출 이상엽) 제작발표회에서 이에 대한 질문을 받은 강한나는 “개인적인 자리가 아니라 드라마 제작발표회라서 자세히 말씀드리긴 어렵다. 추후에 말씀드리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최근 강한나는 소속사인 판타지오와 갈등 중이다. 당초 약속한 전속 계약 기간이 오는 2020년 상반기까지 2년이나 남았지만, 해지를 요구하는 내용증명만 보낸 채 홀로 활동 중이란 것이 판타지오의 입장이다.

강한나는 이날 ‘아는 와이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하 강한나가 SNS에 게재한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강한나입니다.

많은 기자님들께 오늘 자리에서는 말씀드리지 못한 부분이 있어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3월 중순, 판타지오와의 전속계약을 해지하기 위한 계약 해지통보를 하였습니다.

그 이후 한국연예매니지먼트 협회에 분쟁조정신청을 하고 출석하여 관련한 모든 상황에 대해 직접 말씀드렸습니다. 현재는 연매협의 분쟁조정신청에 대한 최종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늘 드라마 ‘아는 와이프’가 더 빝나야 되는 제작발표회 자리에서 전소속사와 관련된 일로 염려를 끼친 것 같아 많은 분들께 죄송하고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전소속사와 관련하여 앞으로 쉽지 않은 시간들이 있겠지만 진실된 마음과 믿음으로 잘 헤쳐나가보고자 합니다.

곧 방영될 드라마에 더 매진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