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 '메리 미' 박수진·김범수·정기고 ★ 응원 '마음이 꽁냥꽁냥'

  • 등록 2015-04-21 오후 5:56:49

    수정 2015-04-21 오후 7:19:16

김필 박수진. 가수 김필의 신곡 ‘메리 미(Marry Me)’를 향한 스타들의 응원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가수 김필의 신곡 ‘메리 미(Marry Me)’를 향한 스타들의 응원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오늘(21일) 정오, 김필의 디지털 싱글 ‘Marry Me’가 공개되자 동료 연예인과 스포츠 스타들이 SNS를 통해 응원을 전했다.

우선 ‘슈퍼스타K6’ 출연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가수 김범수와 함께 오디션에 참가했던 가수 송유빈의 응원은 훈훈함을 자아낸다.

김범수는 SNS에 “사랑은 의리라던 김필@Feel_Kim29군이 멋진 프로포즈송을 선물했네요..언제 들어도 유니크하고 달달한 목소리에 또 내 마음이 꽁냥꽁냥”, “Marry me!” ‘Feel’ so good~!!^^”라고 김필을 응원하며 힘을 실어줬다.

송유빈은 “필이형 신곡 다들 들어보셨죠? 안들어보셨다면 꼭 들어보세용 정말 이렇게 달달할순 없습니다!! #메리미 많이들어주세요~^^ #김필 #슈스케6 #노래짱좋”이란 글로 의리를 과시했다.

김필 박수진
가수 정기고는 “필이가 신곡에서 사람 심란하게 결혼하자고 몇 번을 말하는 것인지 모르겠네 윌유윌유윌유 그래!! 필아 결혼하자”라고 응원했다.

쇼트트랙의 곽윤기 선수도 “우리 큰형 노래 많이들어주세요 저랑 결혼하기로 했으니까요”라며 재치있는 멘트로 김필의 데뷔에 적극 응원을 보냈다.

이처럼 가수 김필의 ‘Marry Me’는 스타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으며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Marry Me’는 봄의 감성에 맞는 경쾌하고 포근한 멜로디의 웨딩송으로, 따뜻한 봄날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을 듬뿍 담은 로맨틱한 곡이다. 여기에 김필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음색이 포근한 멜로디와 어우러지며 싱그러운 봄의 분위기가 연출됐다.

뮤직비디오는 배우 박수진이 지원사격했다. 그는 아름다운 신부로 출연해 신랑 김필과 함께 로맨틱한 장면을 연출, 달달한 커플 케미를 과시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 관련기사 ◀
☞ '유리 오승환 열애' SM 주가 하락 '시총 175억 뚝↓'
☞ 김성균, '응답하라 1988' 출연 긍정적 '한 번 더 응사 신드롬'
☞ '유리♥오승환 열애 인정' 사랑의 오작교는? '시구'
☞ [카드뉴스] 소녀시대, 지금은 열애시대! '유리♥오승환 열애 인정'
☞ '런닝맨' 유병재 "아는 형 여친 집에서 동거.. 외도 목격했지만"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