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헤이즈·수란·식케이·pH·1까지' 그루비룸, 첫 EP앨범 피처링진 풀공개

  • 등록 2017-07-22 오후 5:32:53

    수정 2017-07-22 오후 5:32:53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남성 2인조 프로듀싱팀 그루비룸(Groovy Room)의 첫 EP 앨범에 피처링 참여한 아티스트 라인업이 모두 공개됐다.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은 지난 21일 오후 5시 공식 SNS를 통해 피처링 라인업이 업데이트된 그루비룸의 첫 번째 EP 앨범 ‘에브리웨어(EVERYWHERE)’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전 트랙리스트 이미지에서 지난해 12월 선공개된 싱글 ‘Loyalty(Feat. 에일리, Dok2)’와 ‘YNF(Feat. nafla, 버벌진트)’를 제외한 모든 곡의 피처링 라인업이 베일에 가려져 있었다면, 이날 공개된 이미지에는 피처링 아티스트들의 정체가 모두 오픈돼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이자 2번 트랙에 수록된 ‘선데이(SUNDAY)’에는 AOMG, 하이어 뮤직의 수장 박재범과 ‘음원 퀸’ 헤이즈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음원 차트에서의 돌풍을 예감케 한다.

더블 타이틀곡 ‘어디쯤에’는 여성 보컬리스트 수란과 개성 넘치는 랩으로 사랑받는 힙합 뮤지션 pH-1이 피처링 참여했으며, 래퍼 저스디스(JUSTHIS)가 1번 트랙 ‘언사인드 하이프(Unsigned Hype)’ 기리보이와 식케이(Sik-K)가 5번 트랙 ‘텔미(Tell me)’ 피처링진으로 가세해 그루비룸을 지원 사격했다.

더불어 지난 20일 뮤비 티저가 공개된 후 감각적 영상미로 화제를 모았던 수록곡 ‘신도시(XINDOSHI)’ 뮤직비디오 본편이 오늘(22일) 오후 6시에 공식 SNS와 유튜브 계정을 통해 업로드된다.

‘신도시(XINDOSHI)’의 피처링은 실력파 힙합 아티스트 군단 루피(Loopy), 마스터우(Mastawu), 김효은, 식케이가 맡아 많은 힙합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하이어 뮤직은 “그루비룸의 세련된 음악에 쟁쟁한 아티스트들의 피처링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음악들이 탄생했다”며 “곧 발매되는 그루비룸의 첫 EP 앨범 ‘에브리웨어(EVERYWHERE)’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루비룸은 박규정, 이휘민 2인조로 구성된 하이어 뮤직 소속 신예 프로듀싱팀으로, 다이나믹듀오의 ‘요즘 어때’, 박재범의 ‘사실은’, 헤이즈의 ‘널 너무 모르고’, 효린X키썸의 ‘프루티(Fruity)’, 원의 ‘해야해’ 등 젊은 리스너 층의 취향을 저격하는 세련되고 트렌디한 음악들을 선보이며 최근 가요계 대세로 급부상 중이다.

지난해 12월 디지털 싱글 ‘Loyalty(Feat. 에일리, Dok2)’와 ‘YNF(Feat. nafla, 버벌진트)’를 공개하며 팀 이름을 내건 음원을 처음 선보인 그루비룸은 7개월 만에 데뷔 첫 정식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한편, 그루비룸의 첫 번째 EP 앨범 ‘에브리웨어(EVERYWHERE)’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