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진경, 박신혜 '당황+고민' 하게 만든 이유는?

  • 등록 2014-11-26 오후 5:01:27

    수정 2014-11-26 오후 5:01:27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피노키오’의 차갑고 냉랭한 엄마 진경이 딸 박신혜를 찾아가 맞대면한 모습이 공개됐다.

SBS 수목 드라마 ‘피노키오‘ 측은 26일 최인하(박신혜 분)와 송차옥(진경 분)이 대면하고 있는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3회에서 인하는 MSC 최종 면접장에서 차옥과 재회했다. 인하는 면접이 끝난 후 만난 차옥에게 반가움을 표했지만, 차옥은 인하를 따뜻하게 안아주는 듯 하다 인하의 가슴에 비수를 꽂는 차갑고 냉정한 말을 남긴 채 돌아선 바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차옥이 인하와 마주보고 앉아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차옥이 인하가 아르바이트를 하는 편의점까지 찾아간 것으로, 차갑게 돌아섰던 그가 어떠한 연유로 인하를 찾아간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모은다.

사진=아이에이치큐(IHQ) 제공
무엇보다 이 같은 차옥의 예상을 깨는 움직임이 달포(이종석 분)와 인하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달포와 인하의 악연의 연결고리인 차옥이 본격적으로 움직이면서, 진실과 점점 가까워지는 로미오와 줄리엣 같은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할지 관심을 모은다.

‘피노키오’ 제작사 측은 “차옥이 인하에게 찾아가 정식 맞대면을 가지는 것을 계기로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다”면서 “과연 차옥이 인하에게 찾아간 연유는 무엇일지, 달포와 인하의 관계가 어떻게 바뀌게 될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로 오늘(26일) 밤 10시 SBS를 통해 5회가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 꼼짝 마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