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아이콘, 네이버 V앱서 맞대결? 첫 생방송 주인공

  • 등록 2015-07-29 오후 7:32:52

    수정 2015-07-29 오후 7:32:52

네이버 V앱 첫 생방송의 주인공인 위너와 아이콘.
[이데일리 스타in 이정현 기자] 그룹 위너와 아이콘이 네이버 V앱 생방송을 통해 한자리에 모인다.

YG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후 7시 공식블로그를 통해 위너와 아이콘이 함께하는 네이버 V앱 생방송 예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위너와 아이콘 멤버들의 사진과 함께 ‘WINNER & IKON’ ‘WIN-WIN GAME with V’라는 방송 제목이 공개됐다. 포스터에 따르면 이번 방송은 8월 1일 밤 10시 V앱을 통해 처음 생방송 된다.

네이버 V앱에서도 공식페이지를 통해 그간 화제를 모은 V앱 첫 생방송 실루엣의 주인공을 공개, 위너와 아이콘이 네이버 V앱 생방송 첫 주자임을 밝혔다.

이와 함께 위너와 아이콘의 모습이 담긴 영상도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서는 위너와 아이콘 멤버들의 장난기 넘치는 모습과 리더 강승윤, 비아이의 영상 메시지도 담겨있다. 영상에서 강승윤과 비아이는 “저희가 V 라이브의 첫 주자라고 합니다”, “WINNER와 아이콘이 힘을 합쳐 특별한 생방송을 준비했습니다”고 말해 이번 첫 생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V앱은 네이버가 오는 8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로 ‘셀러브리티의 개인 방송 생중계’를 컨셉트로 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는 평소에는 쉽게 접하기 어려운 스타들의 일상 및 다양한 모습을 생생한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 신지 측 "신우신염 재발 NO, 과로·스트레스 인한 증상"(공식입장)
☞ 룰라 김지현 vs 전 소속사, 29일 대질 심문서 입장차 재확인
☞ 유이 "'상류사회' 더없이 큰 선물.. 축복이었다" 종영 소감
☞ 이지이를 위한, 이지이에 의한, 임지연의 '상류사회'
☞ 브아걸 미료, '퀸'다운 파격 노출… 역시 성인돌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