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를 보는 소녀' 신세경 "킁킁킁~ 재미있는 드라마" 첫방 소감

  • 등록 2015-04-01 오후 10:37:09

    수정 2015-04-01 오후 10:37:09

‘냄새를 보는 소녀’ 신세경이 드라마 첫방송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신세경 웨이보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냄새를 보는 소녀’ 신세경이 드라마 첫 방송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신세경은 1일 자신의 웨이보 계정을 통해 “재미있는 드라마의 냄새가 보인다~ 킁킁 냄새를 보는 소녀 오늘 밤에 첫 방송해요. 이제 떨림보다 설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신세경은 눈을 동그랗게 뜨고 토끼처럼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활기차고 사랑스러움이 담긴 신세경의 모습은 드라마에 대한 호감을 높이고 있다. 그는 또 극 중 오초림 캐릭터와 웹툰의 주인공 새아가 나란히 그려진 그림을 게재하며 웹툰 ‘냄새를 보는 소녀’ 원작자 만취 작가의 그림 선물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냄새를 보는 소녀. ‘냄새를 보는 소녀’ 신세경이 드라마 첫방송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신세경 웨이보
‘냄새를 보는 소녀’는 웹툰을 원안으로 이희명 작가가 각색한 드라마다. 냄새를 눈으로 보는 초감각녀 오초림(신세경 분)과 통증을 느끼지 못하는 무감각남 최무각(박유천 분)의 이야기로 로맨틱 코미디와 서스펜스가 접목돼 드라마 팬들의 사이에서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신세경은 그간 감춰왔던 흥을 마음껏 표출할 예정이다. 또래에 맞게 밝고 명랑한 성격이 스태프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현장에서는 ‘흥세경’이란 별명으로 불린다는 후문이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는 밤 10시에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메건리 母 "김태우 부인 감정적-주먹구구식 경영.. 미래 없다"
☞ '벚꽃 연금' 장범준, 강남 대치동 20억 건물 매입
☞ '장국영 사망 12주기' 전 동성연인 당학덕 "죽어서도 함께 늙을 것"
☞ 유이 "'호구의 사랑' 영원히 잊지 않겠다" 종영 소감
☞ '라디오스타' 이홍기 "일탈한 적 없다" 소속사 대표 발언 반박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꼼짝 마
  • 우승의 짜릿함
  • 돌발 상황
  • 2억 괴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