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 '엽기적인 그녀' 특급 배우들의 조합으로 '기대감 UP'

  • 등록 2017-05-28 오후 2:26:03

    수정 2017-05-28 오후 2:26:03

사진-SBS ‘엽기적인 그녀’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첫 방송을 단 하루 앞둔 SBS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가 궁궐 안팎의 서사를 이끌어나갈 배우들을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엽기적인 그녀’의 중심인 주원(견우 역)과 오연서(혜명공주 역), 그리고 이정신(강준영 역), 김윤혜(정다연 역)와 손창민(휘종 역), 정웅인(정기준 역), 윤세아(중전 박씨 역), 심형탁(춘풍 역), 이시언(방세호 역), 곽희성(박창휘 역), 강신효(월명 역), 설정환(맹광수 역) 등 등장인물들 간의 얽히고설킨 관계를 알리며 흥미로운 전개를 예고했다.

먼저 임금과 좌의정, 중전 역할을 맡은 손창민과 정웅인, 윤세아는 탄탄한 연기력과 카리스마로 드라마의 중심축을 이끌어간다. 특히 이들은 ‘엽기적인 그녀’ 첫 회 방송부터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궁중 암투의 시작을 담당한다고 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심형탁은 살랑살랑 봄바람처럼 떠돈다하여 춘풍이라는 별칭을 가진 인물로 등장한다. 세상사에 관심 없어 보이는 한량이지만 각종 궁궐 정보에 빠삭해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홀연히 나타났다 사라지며 견우(주원 분)와 혜명공주(오연서 분)를 돕게 된다고.

이시언과 설정환은 각각 견우의 절친한 친구인 방세호와 맹광수를 맡아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할 전망이다. 동네 세책방에서 패설을 쓰곤 하는 두 사람은 견우와 함께 유쾌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극의 재미를 더할 것이다.

또한 곽희성이 분한 박창휘는 정다연(김윤혜 분)을 짝사랑하는 감찰부 부종사관으로 견우를 향해 강한 질투심을 드러내는 인물. 강신효는 정기준(정웅인 분)의 비밀병기 월명을 연기하며 살기 어린 눈빛으로 위기를 조성한다.

이처럼 연기력부터 뚜렷한 개성까지 드라마를 풍성하게 채울 배우들의 조합은 ‘엽기적인 그녀’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들은 주원과 오연서를 중심으로 관계를 형성하며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꾸려나갈 예정이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는 명석한 두뇌와 따뜻함을 가진 조선 최고의 매력남 견우와 엽기적이면서 발랄한 그녀, 혜명공주의 알콩달콩 사랑을 다룬 로맨스 사극. 오는 29일 저녁 7시 20분에 ‘엽기적인 그녀 미리보기’ 특별방송이, 이후 밤 10시에 첫 회가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여신' 카리나, 웃음 '빵'
  • 나는 나비
  • 천산가?
  • 우린 가족♥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