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th BICF 개막]③부코페 블루카펫, 튀어야 산다… 명장면 '넷'

  • 등록 2016-08-26 오후 9:59:18

    수정 2016-08-26 오후 9:59:18

[부산=이데일리 스타in 이정현 기자] 평범하게 등장해 손만 흔드는 레드카펫과는 다르다. 개그맨의 블루카펫은 특별했다.

제4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개막식이 26일 부산 해운대구 센텀시티에 있는 영화의 전당에서 열렸다. 이에 앞서 페스티벌에 참여하고 축하하기 위해 온 100여 명의 스타가 블루카펫에 올랐다. 이들은 개성있는 포즈와 의상으로 취재진의 시선을 끌었다.

◇소시지 먹으며 블루카펫, 홍윤화

시작부터 강했다. 홍윤화는 소시지를 들고 블루카펫에 올랐다. 게스트 중 처음으로 블루카펫을 걸었다. 평소 잘 먹는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날도 부산시민의 격한 환영을 이끌었다. 특히 곁에는 지방을 형상화한 인형이 함께했다.

◇비주얼로 압도, 유지태

영화제에서나 볼 수 있는 배우 유지태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 등장했다. 김준호 조직위원장의 요청으로 행사를 찾았다. 그는 잘생긴 외모와 큰키 등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개막식 행사가 끝날 때까지 자리를 지켰다.

◇오나미 번쩍 안은 허경환

개그맨 허경환은 ‘단짝’ 오나미를 번쩍 안았다. 두 사람은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최고의 사랑’에 함께 출연 중이다. 허경환의 깜짝 이벤트에 오나미는 얼굴을 붉혔다. 이들은 개막식 내내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유세윤, 안영미 도발에 ‘난처’

개그맨 유세윤은 안영미의 도발에 난처해 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안영미는 가슴골을 노출하는 붉은 색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보통 손으로 가리기 마련인데 오히려 손가락으로 강조했다. 함께 블루카펫을 걸은 유세윤은 시선처리에 곤란해 하며 진땀을 흘렸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녀 골퍼' 이세희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